콩알만 해!콩심은데 콩나고~콩깍지가 쒸었군!콩으로 메주를 쑨대두...마음은 콩밭에~..오늘딱!그거다!마음은 콩밭에~~~ㅋ해단식가면이야기 얼마나 잼날까?온가족들 모여콩심는 날!마음은 콩밭에 ....ㅠㅠ개복숭아 솎아청 만들어 두려고이른아침부터.. 재미있는 놀이를~~!그래도마음은 콩밭으로~~~ㅎㅎ
첫댓글 콩밭으로 콩콩 뛰어 오새요..~~^^
마음은 이미 가 있으니몸만 가면 되겠어요~~~달려 달려!!!ㅎㅎ
ㅎㅎ 콩도 심고 팥도심고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나고~ㅎ
ㅋ늙은말이 콩을 좋아한다?!!!ㅎㅎ콩국수 매우 좋아함 ^^
농부 다됫군~~콩도 심고,개복숭도 따서 청 만들고...매실하고 섞어서 만들면더 맛있다고 하더만~맛나게 담궈서시원하게 한잔씩 타서 마시면서밭일 하셔~ㅎ
ㅋ새까매 얼굴 팔뚝 죄다..ㅋ어쩔수없다네결국엔 나는 자연속으로~~농부의딸이었기에 그런가봐~^^복숭아 봉지 씌우고 풀뽑고새참 만들고 ㅋㅋ
@어짐 고것이 행복일겨~~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거~ㅎ
@.수련. ㅎ놀러와~하루 주무시고 가시게나~~열무국수랑 삼겹살 구워드리오리다~♡♡♡
@어짐 군침이 돈다~삼겹살에 열무국수~ㅎㅎㅎ정말 벙개쳐야긋다~그치~~?
@.수련. 먼길이라일박 결심으루~~ㅋㅋ
@.수련. 앗~!수련님이닷~!빵긋찡긋입니다.어짐님도 방글방글입니다.
@반디올~^.^ 우왕~멋진 님~~~먼길에...일박으로한번 뭉쳐보까예?ㅎㅎㅎ방갑십니더자주오이소~^^
@어짐 집나서면 무조건1박이지~~ㅋ강화든 김포든인천이든~~ㅎ
@.수련. 멀긴요?1시간대 인데요?
@반디올~^.^ 고뢔요?그라믄 마 계룡산에서막걸리 한잔 하입시더~ㅎㅎㅎ
@.수련. 영광이옵니다.멋진 분의막걸리 제의라.벌써 취기가 돌아가슴이두근거리옵니다.
@반디올~^.^ 막걸리 한잔막다른 길목에도 한점의 그리움은걸리지 않는바람 그것과 같은지라리셋도 아니되니 반환점 돌아볼까한때는 글벗으로 오가던 덕담들이잔잔히 가슴속에 맴도는 이여름밤.평안한 밤요~^
@.수련. 고운 밤 되시길요.
자연속에 살면행복할것 같아요몸과 마음이 따로 놀면 어때요하고픈것 함 됩니다
네.게으름뱅이인데시골오면여기저기 일이 생겨요.풀 뽑기채소들 물주기뜯어서 삶아서 얼리기..ㅋㅋ
콩은 늦게 심나봐요?어디엔가시간을 보내고.즐거움을 얻을곳이 있으면복받은거쥬
저도요즘 배우고 있어요.배봉지는 쉬운데복숭아봉지 씌우기는 참 어렵다는것두요 ㅋㅋ
뭘 그렇게 농사를 어럽게 지시나요배봉지는 배씨성을 가진 사람이 번개치기로 잘 씌우고복숭아 봉지도 복씨성을 가진 사람이 그렇게 잘 씌운답니다농사일에 성씨 무시하면 절단 납니다샘님앞으로 참고하세요 ㅎㅋ
ㅎㅎㅎㅎㅎ배씨와복씨를 찾아봐야겠군요.?좋은 정보 감사 감사해요 ㅎㅎ
@어짐 광장시장 이모네집 와서 김밥과 떢붂기 먹는중이랍니다 ㅎ
@지제 ㅎ김밥이 엄청 맛있어보여요.시금치가 듬뿍이군요.~^^오이보다 시금치김밥을무척 조아해요 ㅎ
@어짐 근디 시금치 증말 좋아하는데 광장시장은 없어요김포장날 가서 사드릴가요샘님 ㅎ부촌육회가 증말 맛나더라고요
첫댓글 콩밭으로 콩콩 뛰어 오새요..~~^^
마음은 이미 가 있으니
몸만 가면 되겠어요~~~
달려 달려!!!ㅎㅎ
ㅎㅎ 콩도 심고 팥도심고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나고~ㅎ
ㅋ
늙은말이 콩을 좋아한다?!!!ㅎㅎ
콩국수 매우 좋아함 ^^
농부 다됫군~~
콩도 심고,
개복숭도 따서 청 만들고...
매실하고 섞어서 만들면
더 맛있다고 하더만~
맛나게 담궈서
시원하게 한잔씩 타서 마시면서
밭일 하셔~ㅎ
ㅋ
새까매 얼굴 팔뚝 죄다..ㅋ
어쩔수없다네
결국엔 나는 자연속으로~~
농부의딸이었기에 그런가봐~^^
복숭아 봉지 씌우고 풀뽑고
새참 만들고 ㅋㅋ
@어짐
고것이 행복일겨~~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거~ㅎ
@.수련.
ㅎ
놀러와~
하루 주무시고 가시게나~~
열무국수랑 삼겹살 구워드리오리다~♡♡♡
@어짐
군침이 돈다~
삼겹살에 열무국수~ㅎㅎㅎ
정말 벙개쳐야긋다~
그치~~?
@.수련.
먼길이라
일박 결심으루~~ㅋㅋ
@.수련.
앗~!
수련님이닷~!
빵긋찡긋입니다.
어짐님도 방글방글입니다.
@반디올~^.^
우왕~
멋진 님~~~
먼길에...일박으로
한번 뭉쳐보까예?
ㅎㅎㅎ
방갑십니더
자주오이소~^^
@어짐
집나서면 무조건
1박이지~~ㅋ
강화든 김포든
인천이든~~ㅎ
@.수련. 멀긴요?
1시간대 인데요?
@반디올~^.^
고뢔요?
그라믄 마 계룡산에서
막걸리 한잔 하입시더~
ㅎㅎㅎ
@.수련. 영광이옵니다.
멋진 분의
막걸리 제의라.
벌써 취기가 돌아
가슴이
두근거리옵니다.
@반디올~^.^
막걸리 한잔
막다른 길목에도 한점의 그리움은
걸리지 않는바람 그것과 같은지라
리셋도 아니되니 반환점 돌아볼까
한때는 글벗으로 오가던 덕담들이
잔잔히 가슴속에 맴도는 이여름밤.
평안한 밤요~^
@.수련.
고운 밤 되시길요.
자연속에 살면
행복할것 같아요
몸과 마음이 따로 놀면 어때요
하고픈것 함 됩니다
네.
게으름뱅이인데
시골오면
여기저기 일이 생겨요.
풀 뽑기
채소들 물주기
뜯어서 삶아서 얼리기..ㅋㅋ
콩은 늦게 심나봐요?
어디엔가
시간을 보내고.즐거움을 얻을곳이 있으면
복받은거쥬
저도
요즘 배우고 있어요.
배봉지는 쉬운데
복숭아봉지 씌우기는 참 어렵다는것두요 ㅋㅋ
뭘 그렇게 농사를 어럽게 지시나요
배봉지는 배씨성을 가진 사람이 번개치기로 잘 씌우고
복숭아 봉지도 복씨성을 가진 사람이 그렇게 잘 씌운답니다
농사일에 성씨 무시하면 절단 납니다
샘님
앞으로 참고하세요 ㅎㅋ
ㅎㅎㅎㅎㅎ
배씨와
복씨를 찾아봐야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 감사해요 ㅎㅎ
@어짐 광장시장 이모네집 와서 김밥과 떢붂기 먹는중이랍니다 ㅎ
@지제
ㅎ
김밥이 엄청 맛있어보여요.
시금치가 듬뿍이군요.~^^
오이보다 시금치김밥을
무척 조아해요 ㅎ
@어짐 근디 시금치 증말 좋아하는데 광장시장은 없어요
김포장날 가서 사드릴가요
샘님 ㅎ
부촌육회가 증말 맛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