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세상
 
 
 
카페 게시글
━━━━○ 이야기 샘터 콩 심는 날~
어짐 추천 0 조회 169 26.06.06 10:01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5:19

    첫댓글 콩밭으로 콩콩 뛰어 오새요..~~^^

  • 작성자 26.06.06 16:17

    마음은 이미 가 있으니
    몸만 가면 되겠어요~~~
    달려 달려!!!ㅎㅎ

  • 26.06.06 16:15

    ㅎㅎ 콩도 심고 팥도심고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나고~ㅎ

  • 작성자 26.06.06 16:18



    늙은말이 콩을 좋아한다?!!!ㅎㅎ
    콩국수 매우 좋아함 ^^

  • 26.06.06 21:22


    농부 다됫군~~
    콩도 심고,
    개복숭도 따서 청 만들고...
    매실하고 섞어서 만들면
    더 맛있다고 하더만~
    맛나게 담궈서
    시원하게 한잔씩 타서 마시면서
    밭일 하셔~ㅎ

  • 작성자 26.06.06 21:28



    새까매 얼굴 팔뚝 죄다..ㅋ
    어쩔수없다네
    결국엔 나는 자연속으로~~
    농부의딸이었기에 그런가봐~^^

    복숭아 봉지 씌우고 풀뽑고
    새참 만들고 ㅋㅋ

  • 26.06.06 21:29

    @어짐
    고것이 행복일겨~~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거~ㅎ

  • 작성자 26.06.06 21:30

    @.수련.

    놀러와~
    하루 주무시고 가시게나~~
    열무국수랑 삼겹살 구워드리오리다~♡♡♡

  • 26.06.06 21:33

    @어짐

    군침이 돈다~
    삼겹살에 열무국수~ㅎㅎㅎ
    정말 벙개쳐야긋다~
    그치~~?

  • 작성자 26.06.06 21:49

    @.수련.
    먼길이라
    일박 결심으루~~ㅋㅋ

  • 26.06.06 22:16

    @.수련.
    앗~!
    수련님이닷~!
    빵긋찡긋입니다.
    어짐님도 방글방글입니다.

  • 26.06.06 22:23

    @반디올~^.^
    우왕~
    멋진 님~~~
    먼길에...일박으로
    한번 뭉쳐보까예?
    ㅎㅎㅎ

    방갑십니더
    자주오이소~^^

  • 26.06.06 22:24

    @어짐
    집나서면 무조건
    1박이지~~ㅋ

    강화든 김포든
    인천이든~~ㅎ

  • 26.06.06 22:25

    @.수련. 멀긴요?
    1시간대 인데요?

  • 26.06.06 22:27

    @반디올~^.^
    고뢔요?
    그라믄 마 계룡산에서
    막걸리 한잔 하입시더~
    ㅎㅎㅎ

  • 26.06.06 22:30

    @.수련. 영광이옵니다.
    멋진 분의
    막걸리 제의라.
    벌써 취기가 돌아
    가슴이
    두근거리옵니다.

  • 26.06.06 22:45

    @반디올~^.^
    막걸리 한잔

    막다른 길목에도 한점의 그리움은
    걸리지 않는바람 그것과 같은지라
    리셋도 아니되니 반환점 돌아볼까

    한때는 글벗으로 오가던 덕담들이
    잔잔히 가슴속에 맴도는 이여름밤.

    평안한 밤요~^

  • 26.06.08 14:59

    @.수련.
    고운 밤 되시길요.

  • 26.06.07 10:12

    자연속에 살면
    행복할것 같아요
    몸과 마음이 따로 놀면 어때요
    하고픈것 함 됩니다

  • 작성자 26.06.08 09:58


    네.
    게으름뱅이인데
    시골오면
    여기저기 일이 생겨요.
    풀 뽑기
    채소들 물주기
    뜯어서 삶아서 얼리기..ㅋㅋ

  • 26.06.08 09:23

    콩은 늦게 심나봐요?
    어디엔가
    시간을 보내고.즐거움을 얻을곳이 있으면
    복받은거쥬

  • 작성자 26.06.08 09:59


    저도
    요즘 배우고 있어요.
    배봉지는 쉬운데
    복숭아봉지 씌우기는 참 어렵다는것두요 ㅋㅋ

  • 26.06.08 16:01

    뭘 그렇게 농사를 어럽게 지시나요
    배봉지는 배씨성을 가진 사람이 번개치기로 잘 씌우고
    복숭아 봉지도 복씨성을 가진 사람이 그렇게 잘 씌운답니다
    농사일에 성씨 무시하면 절단 납니다
    샘님
    앞으로 참고하세요 ㅎㅋ

  • 작성자 26.06.09 15:50


    ㅎㅎㅎㅎㅎ
    배씨와
    복씨를 찾아봐야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 감사해요 ㅎㅎ

  • 26.06.09 15:53

    @어짐 광장시장 이모네집 와서 김밥과 떢붂기 먹는중이랍니다 ㅎ

  • 작성자 26.06.09 16:41

    @지제

    김밥이 엄청 맛있어보여요.
    시금치가 듬뿍이군요.~^^
    오이보다 시금치김밥을
    무척 조아해요 ㅎ

  • 26.06.09 16:47

    @어짐 근디 시금치 증말 좋아하는데 광장시장은 없어요
    김포장날 가서 사드릴가요
    샘님 ㅎ
    부촌육회가 증말 맛나더라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