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세상
 
 
 
카페 게시글
━━━━○ 이야기 샘터 드디어
어짐 추천 0 조회 184 26.06.09 16:22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17:21

    첫댓글 주렁주렁
    많이도 달렸네요
    보고만 있어도 뿌듯
    사과나무집 할머니
    초대해주세요

  • 작성자 26.06.09 17:42



    영광이죠.
    나의 메아리님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 26.06.10 09:57

    @어짐 저도 초대 좀 해주세요
    근디
    사과나무 복숭이나무 농약 안치면 열매가 중간에 낙과
    하는것도 많치요
    사과할매요
    농약치자면 등이 휜다 휘 ~그러니 녀자만 초대하지 말고 남자도 초대하란 말입니다
    설겆이도 잘해요 ㅎ

  • 작성자 26.06.10 10:49

    @지제

    여장하심 되요 ㅋ
    우리집은
    약을 전혀 안해요.
    작년에 과일 포기하고
    꽃보는것으로 만족했어요~^^

  • 26.06.10 10:59

    @어짐 약을 전허 안하시는 군요
    여장하심 ㅎ
    옥에도 티가 있는법
    신의 가호가 있으시길 ~아델라인님 ㅎㅋ

  • 26.06.10 10:07

    사과나무 처음봄 ㅎ 근데 ~~노란종이는 왜달려있나요?

  • 작성자 26.06.10 10:50


    ㅋㅋㅋ
    서울토박이란 증거 ㅋㅋ

    복숭아를 보호하기 위한 갑옷예요 ㅋㅋ

  • 26.06.10 10:28

    사과나무 할매요~~~~사과가 제법 굵어졌네요
    봉지속 복숭아는 맛나게 익어가고 있겠네요

  • 작성자 26.06.10 10:51


    일박하고 가셔요.~~

    우리의
    영원한 사랑을 위하여~~♡♡♡

  • 26.06.10 10:53

    @어짐 일박 너무 좋치요ㅎ
    언니와의 일박을 위하여~~~♡♡♡

  • 26.06.10 10:45

    텃밭과 과수 나무들
    이런곳에서 살면
    행복이 주렁 주렁 달리겠어요

  • 작성자 26.06.10 10:52


    네 ㅎ
    누추하여도
    한가롭게
    머물곳이 있어
    마음이 평온해요~^^

  • 26.06.11 12:09

    사과나무집 할머니~~ 맛점하세요^^

  • 작성자 26.06.11 12:35



    사과같은 내얼굴
    이쁘기도 하지요~~
    눈도 반짝해얄텐데..
    눈도 침침이라네..ㅠㅠ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