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세상
 
 
 
카페 게시글
━━━━○ 이야기 샘터 명동성당엘 가보았는가?
라오산 추천 0 조회 127 26.06.11 10:59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12:08

    첫댓글 요즘 명동엔 맨~~일본 사람들

  • 작성자 26.06.11 13:02

    맞아요. 젊은.중년여인들이 분주히 보따리들 들고 이동하고.상가를 오르내리고 하더군요.

  • 26.06.11 12:11

    우리도 해외나가면
    그나라 성당 교회 가듯이
    외국인들도
    우리나라에서 가장오래된 성당이 일정에잡혀 있나봅니다

  • 작성자 26.06.11 13:06

    폰으로 기념 촬영들을하고
    한편으론 올리브영매장이나 헤어샵.
    조그만 기념품샵.식당등.걸음을 제대로 걷기힘들더군요...

  • 26.06.11 13:16

    한번 가보고싶네요.
    부모님께서
    성당 다니셔서
    어릴적에 영세도 받고 그랬어요.
    지금은.....

  • 작성자 26.06.12 10:01

    지금은 無敎이시군요...

  • 26.06.12 06:40

    명동성당에서
    좋은추억이. 많이남아요
    저두. 가끔은 봉사하려갑니다

  • 작성자 26.06.12 09:59

    아~~
    무슨봉사를 하시나요?

  • 작성자 26.06.17 11:42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