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세상
 
 
 
카페 게시글
━━━━○ 이야기 샘터 카슴이...
어짐 추천 0 조회 184 26.06.11 14:0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19:39

    첫댓글 이쁘니들
    ㅠㅠ
    언제나요 ?그날이
    울외손주도
    방과후 수업 들어요

  • 작성자 26.06.11 20:11


    두달후
    방학과 함께
    퇴직이라오~~
    35 년동안
    아이들만 보며 지내왔는데..
    벌써부터
    눈물이 피잉~~~~
    ㅠㅠ

  • 26.06.12 10:06

    https://youtu.be/iraC6jYj6g0?si=dAUuSiNGtwa6PTUy

  • 작성자 26.06.12 12:24




    아름다운 고별을 하려해요~~^^

  • 26.06.17 11:54

    그래서 카슴이 어떻다고요??ㅎㅎ

  • 작성자 26.06.17 14:38


    ㅋㅋ
    찌잉~~~~♡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