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 둘수가 없어.본 순간눈에 쏘옥 마음속에 불쑥 들어온걸!미안할 줄 알면서도손이 가는걸!너를오래도록 지겨주고 싶지만마음만 그래이미내 안으로 스며들었는걸!!예쁜게 죄인것을...~~~~내안에서 머물다때가 되면 이별인것을~~~너무나예쁜 너!!
첫댓글 보리수. 같은디잘. 지내시나요
아!반가운 친구님!잘지내요.얼굴 한번 봐요. 김포라고 야기들었는데...~~^^
보리수 맞아요학교 화단에넘 예쁘게주렁주렁이네요^^
@어짐 양촌. 산없단지안레회상있어요
@강영아 울집에서 25분거리네요.~^^
보리수 먹음직 열렸네요 글보면서 이쁜그대 어짐님에 대한 글인줄 알았어요 ㅋㅋ
ㅎ요즘자연과점점 더 친해지고 있어요.말없이다가갈수 있는...이아침행복행진님댓글로 즐거운 하루네요^^
보리수 들어보기만 했는데 넘이쁘네^^
보리수앵두 친구!!ㅎ
앵두도 닮은 보리수어짐님 시골집엔 없는것이 뭔가요?
ㅎ메아리님만 있음 되는데...ㅋ
@어짐 큭~~~!!
@메아리 놀러와요일박이일로~~^^
@어짐 퇴직후 편할때불러주세요
@메아리 야호~~신난당~~!!
더필요하면. 우리회사오세요너무많아요
어머나!회사에 예쁜보리수가...힐링 되겠네요.다음주 날잡아서찾아갈까요?~~^^
첫댓글 보리수. 같은디
잘. 지내시나요
아!
반가운 친구님!
잘지내요.
얼굴 한번 봐요. 김포라고 야기들었는데...~~^^
보리수 맞아요
학교 화단에
넘 예쁘게
주렁주렁이네요^^
@어짐 양촌. 산없단지안레
회상있어요
@강영아 울집에서 25분거리네요.~^^
보리수 먹음직 열렸네요
글보면서 이쁜그대 어짐님에 대한 글인줄 알았어요 ㅋㅋ
ㅎ
요즘
자연과
점점 더 친해지고 있어요.
말없이
다가갈수 있는...
이아침
행복행진님
댓글로 즐거운 하루네요^^
보리수 들어보기만 했는데 넘이쁘네^^
보리수
앵두 친구!!ㅎ
앵두도 닮은 보리수
어짐님 시골집엔 없는것이 뭔가요?
ㅎ
메아리님만 있음 되는데...ㅋ
@어짐 큭~~~!!
@메아리 놀러와요
일박이일로~~^^
@어짐 퇴직후 편할때
불러주세요
@메아리
야호~~
신난당~~!!
더필요하면. 우리회사
오세요
너무많아요
어머나!
회사에 예쁜보리수가...
힐링 되겠네요.
다음주 날잡아서
찾아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