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세상
 
 
 
카페 게시글
━━━━○ 이야기 샘터 너무 예뻐서
어짐 추천 0 조회 186 26.06.17 14:56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20:15

    첫댓글 보리수. 같은디
    잘. 지내시나요

  • 작성자 26.06.17 20:23

    아!
    반가운 친구님!

    잘지내요.
    얼굴 한번 봐요. 김포라고 야기들었는데...~~^^

  • 작성자 26.06.17 20:24

    보리수 맞아요
    학교 화단에
    넘 예쁘게
    주렁주렁이네요^^

  • 26.06.18 06:46

    @어짐 양촌. 산없단지안레
    회상있어요

  • 작성자 26.06.18 07:03

    @강영아 울집에서 25분거리네요.~^^

  • 26.06.17 22:53

    보리수 먹음직 열렸네요
    글보면서 이쁜그대 어짐님에 대한 글인줄 알았어요 ㅋㅋ

  • 작성자 26.06.18 07:07



    요즘
    자연과
    점점 더 친해지고 있어요.

    말없이
    다가갈수 있는...

    이아침
    행복행진님
    댓글로 즐거운 하루네요^^

  • 26.06.18 14:41

    보리수 들어보기만 했는데 넘이쁘네^^

  • 작성자 26.06.18 15:23

    보리수
    앵두 친구!!ㅎ

  • 26.06.18 15:18

    앵두도 닮은 보리수
    어짐님 시골집엔 없는것이 뭔가요?

  • 작성자 26.06.18 15:24



    메아리님만 있음 되는데...ㅋ

  • 26.06.18 15:24

    @어짐 큭~~~!!

  • 작성자 26.06.18 15:30

    @메아리 놀러와요
    일박이일로~~^^

  • 26.06.18 15:32

    @어짐 퇴직후 편할때
    불러주세요

  • 작성자 26.06.18 15:47

    @메아리
    야호~~
    신난당~~!!

  • 26.06.18 20:13

    더필요하면. 우리회사
    오세요

    너무많아요

  • 작성자 26.06.19 20:49

    어머나!
    회사에 예쁜보리수가...

    힐링 되겠네요.
    다음주 날잡아서
    찾아갈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