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경남도지사도 잘하면 김경수가이길것같네요
천지격동 추천 0 조회 896 26.06.02 20:08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2 20:15

    첫댓글 지금 국힘쪽 지자체장 후보들 선거 막바지에 선거법 위반 or 그에 준하는 급의 다른 논란이 터지는 중이라 민주당 당선 확률이 높아진것도 맞고
    설사 국힘이 당선되도 다시 재보궐 들어갈 확률도 높아진듯요

  • 작성자 26.06.02 20:13

    맞아요 이번논란이 좀크네요

  • 26.06.02 20:15

    그런 논란이 그쪽 지지자들에게 크게 영향을 줄까요? 그런 논란은 항상 진보진영에만 영향을 주더라는...

  • 작성자 26.06.02 20:18

    @은돌아놀자 이번건은 근데 좀크긴해요
    박완수가되도 바로 도지사 뱉어내야할꺼라

  • 26.06.02 20:46

    @은돌아놀자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 26.06.02 20:15

    경남도청 공무원이 딥페이크 제보한게 엄청 타격이 크다네요. 국힘이 당선되도 재보궐 해야될수도 있다고 ㄷㄷㄷ

  • 작성자 26.06.02 20:18

    네 이번건진짜큽니다

  • 26.06.02 20:21

    무슨일이래요...? 딥페이크가 뭐지...ㄷㄷㄷ

  • 26.06.02 20:28

    어젠가 엊그제 겸공에 잠깐 나왔는데 저쪽 캠프에서 김경수후보로 딮페이크로 가짜뉴스 만들어서 유포한 정황을 내부 관계자가 제보했다네요 그래서 고발 들어간듯?

  • 작성자 26.06.02 20:29

    박완수 현)경남도지사가 김경수후보를향해 허위영상제작 유포과정에서 거기에 공무원들도 개입했다고 일단
    공무원이 일단 제보했고 선관위에서도 영상제작한공무원 고발했어요

  • 26.06.02 20:47

    @천지격동 팩트 체크 된 내용이에요?

  • 작성자 26.06.02 20:48

    @어쩌다아스날 일단 공무원이제보했고 선관위에서도 고발했어요

  • 26.06.02 20:48

    @어쩌다아스날 https://youtu.be/_ONFmU0CPG8?si=yI7KAGnzvzy7MnHW

  • 26.06.02 21:06

    의외의 지역에서 이기고
    또 의외에 지역에서 질거같음

  • 작성자 26.06.02 21:07

    그럴수도있다고보네요

  • 26.06.02 21:37

    덧붙이자면
    의외의지역에서 이기는 곳은 부산,경남
    지는건 전북

    이렇게될듯

  • 작성자 26.06.02 21:38

    @김소원 저랑같은 생각이시네요 저도 지금 느낌이 저곳들일것같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