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시내가 시부야네
첫댓글 오 또 갔대요? ㅋㅋㅋ
저번 거제 1편 연장선입니다ㅋ 같은 일정때 찍은거에요
??? : 나도 덕연이네 딸
아이고 그래 우리 딸
옥포 시내인가!???? 고현 시내는 아닌거 같은데…….
저 뒤에 펀존이 아주동이라는 곳에 있네요
@최남라 아주동이면 옥포쪽이네요 ㅎㅎㅎㅎ원이 사는 집 근처로 갔나 보네요 ㅎㅎㅎㅎ
@Apink은지 나와바리 진입했군요..ㅋ
첫댓글 오 또 갔대요? ㅋㅋㅋ
저번 거제 1편 연장선입니다ㅋ 같은 일정때 찍은거에요
??? : 나도 덕연이네 딸
아이고 그래 우리 딸
옥포 시내인가!???? 고현 시내는 아닌거 같은데…….
저 뒤에 펀존이 아주동이라는 곳에 있네요
@최남라 아주동이면 옥포쪽이네요 ㅎㅎㅎㅎ
원이 사는 집 근처로 갔나 보네요 ㅎㅎㅎㅎ
@Apink은지 나와바리 진입했군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