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지선치고는 투표율이 높네요
천지격동 추천 0 조회 928 26.06.03 11:33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3 11:34

    첫댓글 여론조사 전문가들 공통 된 의견

    "너무 높은 수준이 아닌한 높으면 높을수록 여당에게 유리함"

  • 작성자 26.06.03 11:38

    진짜 여당에게 유리했으면 개인적으로 이번에좀이겨야
    지역발전시킬수있는 기회라고보거든요

  • 26.06.03 11:35

    원래 그지역은 사전투표 낮고 본투표가 높더라고요

  • 작성자 26.06.03 11:38

    그렇죠ㅠ

  • 26.06.03 11:42

    대구는 기존에 늘 나오던 고령 보수층에 어차피 사표되서 투표장 잘 안 가게 되던 샤이 진보층들 간만에 투표하러 나오셔서 투표율 높은 듯 ㅋㅋㅋ

  • 작성자 26.06.03 11:42

    그랬으면 좋겠네요

  • 26.06.03 11:47

    저도 이렇게 믿고 있어요

  • 26.06.03 11:46

    대구는 늘 본투표 투표율이 높은곳이죠ㅎ

  • 작성자 26.06.03 11:47

    그렇긴하죠
    그래도 이상하게 아직 포기는안했어요

  • 26.06.03 11:53

    @천지격동 저도 김부겸이 아슬아슬하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 26.06.03 12:04

    @데니스 코펜하겐 이상하게 느낌이 나쁘지는않은것같습니다

  • 26.06.03 12:00

    유불리를 떠나서 투표율은 높아야 한다고 봄...

  • 작성자 26.06.03 12:03

    그렇죠

  • 26.06.03 12:14

    사실 투표율 높은건 민주당한테 악재로 작용한적은 없음
    22대선때도 막판 이재명으로 결집했다가 아쉽게 진거고

  • 작성자 26.06.03 12:14

    그렇죠 악재는 없었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