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이게 여당에게 호재일지
그리고 지금 대구투표율이높던데 이것도 역시나일지?
아님 깜짝놀랄상황이펼쳐질지 궁금하네요
첫댓글 여론조사 전문가들 공통 된 의견"너무 높은 수준이 아닌한 높으면 높을수록 여당에게 유리함"
진짜 여당에게 유리했으면 개인적으로 이번에좀이겨야지역발전시킬수있는 기회라고보거든요
원래 그지역은 사전투표 낮고 본투표가 높더라고요
그렇죠ㅠ
대구는 기존에 늘 나오던 고령 보수층에 어차피 사표되서 투표장 잘 안 가게 되던 샤이 진보층들 간만에 투표하러 나오셔서 투표율 높은 듯 ㅋㅋㅋ
그랬으면 좋겠네요
저도 이렇게 믿고 있어요
대구는 늘 본투표 투표율이 높은곳이죠ㅎ
그렇긴하죠 그래도 이상하게 아직 포기는안했어요
@천지격동 저도 김부겸이 아슬아슬하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데니스 코펜하겐 이상하게 느낌이 나쁘지는않은것같습니다
유불리를 떠나서 투표율은 높아야 한다고 봄...
그렇죠
사실 투표율 높은건 민주당한테 악재로 작용한적은 없음22대선때도 막판 이재명으로 결집했다가 아쉽게 진거고
그렇죠 악재는 없었죠
첫댓글 여론조사 전문가들 공통 된 의견
"너무 높은 수준이 아닌한 높으면 높을수록 여당에게 유리함"
진짜 여당에게 유리했으면 개인적으로 이번에좀이겨야
지역발전시킬수있는 기회라고보거든요
원래 그지역은 사전투표 낮고 본투표가 높더라고요
그렇죠ㅠ
대구는 기존에 늘 나오던 고령 보수층에 어차피 사표되서 투표장 잘 안 가게 되던 샤이 진보층들 간만에 투표하러 나오셔서 투표율 높은 듯 ㅋㅋㅋ
그랬으면 좋겠네요
저도 이렇게 믿고 있어요
대구는 늘 본투표 투표율이 높은곳이죠ㅎ
그렇긴하죠
그래도 이상하게 아직 포기는안했어요
@천지격동 저도 김부겸이 아슬아슬하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데니스 코펜하겐 이상하게 느낌이 나쁘지는않은것같습니다
유불리를 떠나서 투표율은 높아야 한다고 봄...
그렇죠
사실 투표율 높은건 민주당한테 악재로 작용한적은 없음
22대선때도 막판 이재명으로 결집했다가 아쉽게 진거고
그렇죠 악재는 없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