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나'번이 생각보다 불리하네요
엘풍 추천 0 조회 619 26.06.03 12:2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3 12:24

    첫댓글 나나나나 난나나나나

  • 26.06.03 12:25

    그래서 나번 찍

  • 그래서 나번 찍음

  • 26.06.03 12:28

    그래서 유리할 때 유력자를 나번 보내기도 하고, 불리할 때 그 사람이 가번으로 가기도 합니다. 이번 시의원 선거의 모 정당 후보자가 그렇더군요.

  • 26.06.03 12:29

    그래서 다들 가번 받을려고 ㅋㅋ
    전 시도의원은 2,3선한 고인물은 잘 안찍습니다.. 새로운 사람이 해야됨

  • 26.06.03 13:25

    장지은 후보 찍었습니다 가 선거구

  • 26.06.03 13:49

    이거 보고 저도 나번 찍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