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문제는 보궐이지 지자체장은 뭐...
ARSNAL 추천 0 조회 823 26.06.03 15:08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3 15:08

    첫댓글 경남이 초박빙이긴해요

  • 작성자 26.06.03 15:09

    물론 개인적인감입니다 ㅋㅋ

  • 26.06.03 15:09

    국회의원 보궐선거 판이 좀 커져서.

  • 26.06.03 15:19

    평택을, 부산 북갑 격전지

  • 26.06.03 15:09

    보궐은 냉정하게 큰의미없다고봄
    개헌선이걸린것도아니고 150석밑으로가는것도아니고

    경남 대구가 힘들죠 이겼으면좋겠음

  • 작성자 26.06.03 15:10

    대구는 힘들어도 경남은 예상보다 여유롭게 먹을듯 시프요

  • 26.06.03 15:40

    민심바닥 훑은 인력들 판까는건 지선뿐입니다. 지선에서 지면 다음 총선 대선 때 그 지역은 '우리는 왜 선거 유세 안해요?' 같은 얘기 나오죠. 보궐은 그냥 두석 왔다갔다 하는거라 별 의미 없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