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이 제일 힘들지 나머지는 무난할수도
첫댓글 경남이 초박빙이긴해요
물론 개인적인감입니다 ㅋㅋ
국회의원 보궐선거 판이 좀 커져서.
평택을, 부산 북갑 격전지
보궐은 냉정하게 큰의미없다고봄 개헌선이걸린것도아니고 150석밑으로가는것도아니고경남 대구가 힘들죠 이겼으면좋겠음
대구는 힘들어도 경남은 예상보다 여유롭게 먹을듯 시프요
민심바닥 훑은 인력들 판까는건 지선뿐입니다. 지선에서 지면 다음 총선 대선 때 그 지역은 '우리는 왜 선거 유세 안해요?' 같은 얘기 나오죠. 보궐은 그냥 두석 왔다갔다 하는거라 별 의미 없습니다
첫댓글 경남이 초박빙이긴해요
물론 개인적인감입니다 ㅋㅋ
국회의원 보궐선거 판이 좀 커져서.
평택을, 부산 북갑 격전지
보궐은 냉정하게 큰의미없다고봄
개헌선이걸린것도아니고 150석밑으로가는것도아니고
경남 대구가 힘들죠 이겼으면좋겠음
대구는 힘들어도 경남은 예상보다 여유롭게 먹을듯 시프요
민심바닥 훑은 인력들 판까는건 지선뿐입니다. 지선에서 지면 다음 총선 대선 때 그 지역은 '우리는 왜 선거 유세 안해요?' 같은 얘기 나오죠. 보궐은 그냥 두석 왔다갔다 하는거라 별 의미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