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테이블 여중생 두명이
와 오늘 공부 열심히 해야지~ 하고선
일단 먹고할까? 그르까? 하다가
20분동안 먹고 떠들다가
아 그냥 쉴까? 그르까? 꺄악하고 자릴 떠남
청춘이구나
첫댓글 코노갓을거같음
오이데~ 오이데~
그...네 아닙니다
락중대원 자네 나한테 딱찍혓어
꺆
귀엽다ㅎ
저두 귀엽습니다
귀엽네 ㅋㅋㅋㅋ
저두 귀요미에요
학생이 말이야!!! 공부를 해야지!! 어??? 이렇게 혼내셨어야져!
공부안하면 징계위원회 회부하겠다고 엄포를 놨습니다
중생아 어디를 가느냐
여.. 고생 하시여
ㅋㅋㅋㅋㅋㅋ
귀엽 ㅋㅋㅋ
첫댓글 코노갓을거같음
오이데~ 오이데~
그...네 아닙니다
락중대원 자네 나한테 딱찍혓어
꺆
귀엽다ㅎ
저두 귀엽습니다
귀엽네 ㅋㅋㅋㅋ
저두 귀요미에요
학생이 말이야!!! 공부를 해야지!! 어??? 이렇게 혼내셨어야져!
공부안하면 징계위원회 회부하겠다고 엄포를 놨습니다
중생아 어디를 가느냐
여.. 고생 하시여
ㅋㅋㅋㅋㅋㅋ
귀엽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