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갸아아아악!!!!!!
오늘도 학대파인 토시아키는 자신의 학대용 실장석 미도리를 학대하고 있었다.
이.... 이제 제발 그만하는 데스!!!! 와타시는 닌겐상타치에게 아무런 피해도 끼치지 않고 가족들과 조용히 살고있었던 데스!!! 왜 죄없는 와타시를 이렇게 괴롭히는 데스까?!
미도리는 토시아키의 계속되는 학대에 참지 못하고 소리쳤다.
왜냐고?
미도리의 물음에 토시아키는 입을 열었다.
왜냐면 너희 실장석들은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존재기 때문이지.
데.....?
그 말을 듣고 미도리가 얼빠진 표정을 짓자. 토시아키는 가오란 가오는 다 잡으면서 지껄이기 시작했다.
실장석들은 더럽고 냄새나고 인간에게 민폐만 끼치고 그런 주제에 인간에게 기고만장하게 굴지. 너희는 존재자체가 인간님들에게 민폐야. 그래서 너희보다 우월한 내가 쓸모없는 너를 좀 갖고 놀겠다는데. 그것도 못참고 징징거려? 너희는 왜 존재하는 거야?
데.....
미도리는 잠시 얼이 빠진 것처럼 멍하니 있었다. 그러고는
데퍄퍄퍄퍄퍄퍄퍄퍄!!!!!!!!!!!
폭소하기 시작했다.
야..... 분충새끼가 뭘 처웃고 지랄이야....?
토시아키는 분충따위가 자신을 비웃는 것을 보고 빡쳐서 미도리의 목을 붙잡으며 말했다. 하지만 미도리는 계속 웃고 있었다.
데프프프프.... 아무리 생각해도 웃음을 참을수 없는 데스.... 똥닌겐 오마에가 와타시에게 그런 소리를 할 자격이 있는데스? 마땅한 직업도 없이 방구석에만 처 박혀서 핸드폰이나하고 오마에의 마마가 제발 알바라도 하라면서 애원했을때 똥닌겐. 오마에 뭐라고 한 데스까? 대기업 아니면 일하기 싫다고 했지 않은 데스? 왜 와타시타치 실장석이 쓸모없다고 욕하면서 왜 직업은 찾지도 않고 부모 등골이나 빨아먹으면서 쓸모없는 와타시를 학대하는데만 시간을 낭비하는 데스? 오마에가 분충 아닌데스? 와타시는 꼭두 새벽부터 와타시의 자들에게 먹일 음식들을 찾으러 나가는 데스. 오마에는 대체 왜 존재하는 데스우?
이 분충새끼가!!!!!!
우드득!!!
토시아키는 그 말을 듣고 격분해 미도리의 목을 부러뜨려 죽여버렸다. 뭐라고 반박 하고 싶었지만 토시아키는 그럴 수 없었다. 왜냐면 본인은 아무 직업도 없이 실장석 학대나 하는 인분충=니트였으니까.
아아아아아!!!! 빡쳐!!!!!
토.... 토시아키.... 어디가니....? 밥 차려놨는데....
아!!! 안먹어!!!!
토시아키는 화를 주체못하고 엄마의 밥 먹으라는 말도 무시한체 집 밖으로 뛰쳐나왔다.
야이 분충새끼야!!!!
그러고는 미도리와 닮았다는 이유로 아무 죄없는 사육실장 한마리를 발로 차 죽여버리고 마는데.
치.... 치이코!!!! 안돼!!!! 이.... 이봐요!!!! 미쳤어요?! 왜 죄없는 치이코를....
그 광경을 본 사육주가 토시아키에게 따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평소에도 성격이 개차반이었고 빡친 상태였던 토시아키는 눈에 보이는게 없었다.
치이코 살려내!!!! 치이코 살려.....
뻐거어어억!!!!
닥쳐!!! 이딴걸 키우는 너도 분충이야!!!
그렇게 화를 주채못하고 애호파까지 폭행하고 말았다
얼마후 토시아키는 폭행과 사육실장 살해로 구속됬고. 얼마 안가 호적에서도 파였다고 한다. 토시아키의 이야기는 사람들에게 널리 퍼져 토시아키가 출소한 지금도 토시아키는 사람들의 조롱거리가 되었다고 한다.
첫댓글 새로운 글은 언제나 우마우마한 데스~
인분충도 사회에서 파킨당한카시라
새로운 글이 너무나 아마아마 아야아야한테챠아아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