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부대창설 이후 22년만에 대한민국702특공전우회가 창립총회를 갖기위하여 2004년 6월26일 제1차 발기인모임과 동년 7월10일 제2차 발기인모임을 거쳐 발기인들이 확정이 되었으며, 2실 8국의 체제로 창립발기인 임시조직도가 편성, 확정이 되었습니다. 오늘부로 창립총회일까지 76일이 남아있는 현실이옵고, 늦었지만, 내실있고 알찬 창립총회를 만들어내기위하여 각 국별 임원진 분들이 동분서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직까지 1만여명에 달하는 예비역 선후배님들이 계시지만, 사무국에서 파악하고 있는 병력은 고작 약 2,500여명정도 입니다. 1/4정도의 병력이 파악이 되있는 상태이옵고, 창립총회를 위한 창립발기인 임원분들도 배출된 병력에 비하면 소수의 인원입니다. 이제 그 인원들이 일당백의 특공정신으로 성공적인 창립총회를 개최키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온라인상에 특히 다음카페에 상주하고 계시는 약 30여개에 달하는 702특공관련 싸이트를 대한민국702특공전우회 공식홈페이지인
http://www.702commando.com으로 통폐합하기로 의견일치를 보았습니다. 그간 각 다음카페를 열어 각 중대별 싸이트를 운영하신 주인분들과 운영자분들에겐 더없는 노고에 치하하는 바이며, 분명히 702특공대에 대한 지대한 영향을 끼친것에 그 공로를 인정하기로 하였으며, 각 카페 운영진들께 삼가 통보키로 하여 이에 공지합니다. 많은 협조와 적극적인 동참을 해주실거라 확신하오며, 성공적인 창립총회에 일익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위에 보신카페 이외에도 그 후에 더 많은 지역대의 카페및 각 제대별 싸이트가 생겨 나고 있습니다. 참고로 위 내용은 보시기엔 정리가 덜된 화면으로 보이시겠지만 누구나 다음카페에 들어가셔서 702를 쳐보시면 위싸이트에 관한 자세한 자료를 보실수 있으실것임에 따로 정리는 안한 상태에서 자료를 올린것임을 알려드리며, 약 2~3년전에 파악을 하고 있었던 자료임을 말씀드립니다. 바로 지금 보시는 이 화면을 바로 복사를 하여 각 카페에 그대로 올릴것이며, 전체 702관련 다음카페 주인및 운영자분들은 이의가 있으시면 702창준위 사무국 전화 02-702-3983으로 언제든지 문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수고하시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