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나라의 왕을 만나거나, 대통령을 만날 때 예의를 갖추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사랑하는 하나님께 기도를 드리거나, 예배를 드릴때도 성경에 기록된 규례와 법도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수건문제인데요!
하나님께서는 어떤 가르침을 주셨을까요?
그 답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성경을 통해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남성도
고린도전서 11장 3-4절
그러나 나는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각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성경에서는 남자의 머리를 그리스도라 하시며, 기도를 드릴때 무엇을 쓰게 될때엔 머리로 표상된 그리스도를 욕되게 하는 것이라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께 기도를 드리거나 예배를 드릴때엔 남성도는 아무것도 쓰지 않아야 합니다!
여성도
고린도전서 11장 5-6절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만일 여자가 머리에 쓰지 않거든 깎을 것이요 만일 깎거나 미는 것이 여자에게 부끄러움이 되거든 쓸지니라
성경의 가르침을 보면, 여자가 머리수건을 쓰지 않고 기도를 할려면 머리를 깎으라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실제로 머리를 깎으라는 것이 아닌, 수건을 써야 함을 강조하여 가르쳐주신 말씀임을 알수있습니다.
즉, 여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기도와 예배를 드려야 한다는 것을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이해할수있습니다.
오늘 날 전국과 전세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예배를 드리거나 하나님께 기도를 할때
남성도는 아무것도 쓰지 않으며,
여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있습니다.
그것이 성경의 가르침이시기 때문입니다.^^
이해를 도울수있는 짧은 영상을 첨부 합니다 ◡̈
https://youtu.be/fjeDspmmX-4
첫댓글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예배나 기도를 드릴때 여성도들은 머리수건 규례를 지켜 행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을 따릅니다 ◡̈
초대교회진리 그대로 머리수건규례를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
맞습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 뿐이지요!
머리수건을 통해 질서와 규례가 가진 경건과 소중함을 깨닫게 되었어요 ^^
하나님의 법을 통해 깨닫는것이 많지요~!
대통령을 만날 때에도 예의를 갖추는데
하나님을 만나는 예배 때에는 더욱 하나님께 예의를 갖추어야 합니다. ~
맞습니다!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예의를 갖추어야 하지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규례인 수건규례를 더하거나 빼지 않고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더하거나 빼지않고 온전한 진리대로 온전히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자랑스럽습니다~~!
성경은 예배때 여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써야 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
여성도는 머리수건을 쓰는것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여성도는 머리수건을 써야 하고, 남성도는 아무것도 쓰지 않고 예배와 기도를 드리는 것이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이런 내용도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는 게 너무 놀랍지 않나요?
결국은 하나님께 드리는 예법으로 너무 중요한 내용이기 때문에 그렇겠지요~
저도 너무 놀랍습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예법!! 너무나 중요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