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이 민속 부적 대붕조를 착용할 수 없습니까?이 띠들은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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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붕조라고 하면 사실 여러분도 알고 계시겠지만, 소설의 내용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있습니다. 대붕조 역시 사실 인도 쪽의 매우 높은 신앙이기 때문에, 지금 이 대붕조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불교와 관련된 액세서리 같은 것을 착용할 때는 좀 더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 대붕조는 어떤 사람이 착용할 수 없을까요?그럼 같이 분석해 보겠습니다!
현실 생활에서 우리는 모두 하나의 우의를 중시합니다. 대붕새는 소설이든 연의이든 현실에서든 모두 뱀을 먹고 토끼를 먹고 쥐도 먹습니다. 그러므로 이 띠들은 착용하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대붕새의 액세서리는 남녀 구분, 여사 착용하지 말 것 입니다. 결국 대붕새는 매우 공격적이기 때문에 남자만이 제압할 수 있습니다!그러니까 다들 아시잖아요.
위에서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사실 모두 항간에 떠도는 소문입니다, 이 대붕조 액세서리는 도대체 어떻게 착용하는지 대사가 어떻게 말하는지 보세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붕조에는 세상의 대붕조, 화신 대붕조, 지혜 대붕조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세상의 대붕새는 소위 황금날개새이며 날짐승입니다.금날개는 천생철의 부리발을 뻗고 금강 다이아몬드의 뿔을 들고 꼭대기에는 빛나는 보주가 있고, 금눈은 해와 달처럼 반짝이며, 마치 보검 같은 날개가 공중에서 춤을 추고, 구리빛 날카로운 날의 깃털 틈새에 뜨거운 모래비가 내리고, 항상 바깥 해안가의 나무에서 살면서 용을 먹고 삽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이러한 종류의 대붕조에는 태생, 난생, 습생, 화생의 네 가지가 있습니다.그 중 태생대붕은 태생용만 먹고, 난생대붕은 태생과 난생용류를 먹을 수 있으며, 습생대붕은 화생용류를 제외한 3종(즉, 태, 난, 습생용류)을 먹으며, 4종류의 용은 모두 포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중생은 매우 잔인하고 잔인하기 때문에 죽으면 몸에 활활 타올라 자신의 모든 피와 살과 뼈를 재로 태울 뿐만 아니라 주변의 모든 삼림을 태울 수 있습니다.듣자 하니 대붕새의 심장은 보물 구슬로 죽은 후 바다 밑으로 떨어져 용왕에게 빼앗겨 꼭대기에 씌워져 대붕의 위협을 보호할 수 있다고 합니다.세상 대붕의 수령은 금안의 묘익조왕이라고 불립니다.모든 경부에서 황금날개새라고 하는데, 그는 세존 금안을 직접 만나 불법을 받은 대거사입니다.
화신대붕조: 진노상본존정상의대붕조입니다.진노주존자성신변과대비묘력에서자연스럽게변하여흉악한용등중생을조화시키기위한황금날개조입니다.
지혜 대붕조: 제불보살은 독룡을 제압하기 위해 황금날개 등의 소지 속에 안주하여 몸을 대붕형으로 만들어 중생들에게 이익을 줍니다.무량겁 이전에 한 전륜왕의 슬하에 천 세 명의 태자가 있었는데, 천 세 명의 태자가 모두 승전보리심을 발휘한 후 부처님 앞에서 정성껏 모셨고, 그 중 천 명의 태자가 모든 정을 이롭게 하기 위해 부처님이 되었습니다.
그때 나머지 세 태자 중 한 명은 내 형제들이 천불이 되었을 때 그들의 교법을 지키며 마중을 굴복시키겠다고 발원했고, 또 한 명은 그때 전*륜을 기원하는 시주가 되겠다고 발원했고, 막내 세자는 천불찰토를 조복시킨 가장 흉악한 중생자가 되겠다고 발원했습니다.
그러다가 천불이 세상에 나올 때 호교하고 항마하는 태자가 금강수보살이 되고, *륜을 청하는 시주자가 바로 삼천세계의 주인 사면대범천, 천불찰토에서 가장 흉포한 중생을 발원한 사람이 바로 지혜대붕조입니다.그러므로 지혜로운 대붕새는 거처하는 보살이 소원을 빌어 다시 온 것입니다.천불찰토에서 가장 흉악한 것은 용류입니다.
지혜로운 대붕조가 용류를 굴복시킬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옛날의 원력 때문입니다. 천불교법에서는 용류를 복복시켰고, 이 현겁이 끝날 때 위쪽 세계에서 부처가 되고, 불호는 상투의 끝없는 지혜광원여래입니다.
인도 전역과 티베트 지역에는 많은 대붕조 수법이 있으며, 특히 이전 번역에서 명나라의 전승과 오류가 없는 복장품 수법이 더욱 특별하고 심오하며, 이는 전적으로 특별한 이유와 관련이 있습니다.예전에 우금련 땅콩 대사가 티베트에 온 후 대부분의 요괴를 굴복시켰고, 상예는 변하지 않고 궁전이 되었습니다.
막 공사가 한창일 때 연사는 아직 복종하지 않은 귀신이 있는지 관찰하려고 했습니다. 용을 제외한 모든 귀신이 복종했고, 용의 몸은 이미 복종하여 경당 건축을 돕고 있었고, 말도 복종하여 가르침을 따랐지만, 용의 마음은 복종하지 않고 여전히 온갖 인연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연사는 상예칭푸 지방에서 7일 동안 머물며 그들의 급소를 등지력으로 쳐서 악룡이 참을 수 없게 되자 백마를 탄 백인 13명이 되어 국왕 적송덕찬에게 가서 아뢰었다: "대왕, 연사에게 부탁하여 우리를 좀 편하게 해주십시오, 필요한 목재는 저희가 모실 수 있습니다.
"경당을 수없이 지을 목재가 부족하여 임금 적송덕찬(赤松德立即)이 친히 연사 앞으로 달려갔는데 연사를 만나지 못하고 붉은 대붕(大擒)이 큰 뱀 두 마리를 붙잡고 입에 물고 발톱을 잡았는데 그 두 마리 뱀이 귀에 거슬리는 소리를 냈습니다.
임금님은 절을 한 후 "상사께서 자비를 베푸시옵소서, 잘 아는 땅이 있사옵니다.그러자 연사는 뱀을 풀어 점차 본색을 드러내며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목재의 전답입니다.용의 마음을 가라앉히면 나무보다 더 큰 땅을 얻을 수 있지만 안타깝게도 성공하지 못해 앞으로 여러 가지 용병이 유행할 것입니다.
"연사는 인연을 회복하고 후손 중생을 이롭게 하기 위해 법왕 적송 덕찬의 요청에 따라 많은 대붕조 수법을 만든 후 금강반암, 길상호, 혹은 견고한 보궤에 복장하고 "시간이 되면 연기는 화신의 복장대사가 취하여 중생을 이롭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연유로 각 복장품에는 다양한 대붕 수법이 있고, 여섯 가지 수법의 분류 등이 등장했습니다.그 중 백대붕조는 몸통대붕조, 붉은색은 어부대붕조, 푸른색은 의부대붕조, 노란색은 공덕부대붕조, 녹색은 사업부대붕조, 꽃색은 지혜부대붕조입니다.
또한 대붕은 21가지 범주로 구분된다는 설이 있으며, 다른 부분의 수정법도 있지만 여기서는 널리 설명하지 않습니다.
요컨대, 어느 대붕이든 지혜롭고 분노한 모든 부주이자 사업을 성사시키기 위한 날카로운 무기입니다.소량의 주문을 외우는 것만으로도 지장 없는 위력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땅의 신과 각종 용과 요괴의 강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신 및 기타 진단이 어렵고 약물 치료가 어려운 다양한 질병의 독특한 효능에 대해 여러 번의 실습에서 입증되었습니다.사악한 욕망을 품은 모든 귀신과 요괴를 굴복시키는 데는 이 법이 없습니다.법왕상사는 "황금날개새상장은 띠를 매기만 해도 아무런 인연에 어긋나지 않고 모든 호신의 우두머리로 불리며, 또한 모든 사람을 이기는 징표입니다.
"법왕 여의보의 전생 단진유오포미도 현세의 띠도 모두 닭띠입니다."화이업 골짜기에 연꽃이 피어나고, 노로사찰 금새가 하늘로 날아올랐습니다."법왕과 대붕조가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예언들이 있습니다.
오늘날 세다라영이라는 땅에는 거의 모든 사람의 목에 대붕조상장이 달려 있는데, 이는 황금날개조왕의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음을 상징합니다.앞으로도 공허한 여러 중생들의 이익을 기원합니다.
그래서 대붕조 액세서리는 마음대로 착용할 수 있고, 역할이 매우 큽니다
첫댓글 처음들어보는이야기입니다 잘배웠읍니다.
우리들 모두 배움 정보 공유로 학습을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