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미래가 밝습니다
첫댓글 부산 화이팅
제또래가 안밀어줬으면 냥냥히지는선ㄱ니
ㅎㅇㅌ
부산이 저리될줄은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20대가 민주당을 과반이나찍다니
오
부산 20 30대분들은 그래도 민주당이 변화를 해주는게 체감된다고 좋아하더라구요
희망을 봅니다 진심
캬 접니다 ㅎㅎ
부산 멋집니다.
정책의 승리인거 같음
섹시하네
이거 보면 2030 보수화 하긴 힘든데.. 아니..도대체 이번에 서울만 왜이리 보수로 튀게 된거지?
아무래도 해수부 이전 hmm이전 등 민주당이 부산에 일자리 만들려고 노력한 것도 큰거 같아요
좋습니다
2퍼밖에 차이가 안나다니 어이가없네
정부 정책 + 박형준이 싫어서 넘어온 표가 꽤 될거같음
6,70대가 많긴 많구나 수가
요즘 부산은 해수부와 HMM이전 소식 때문인지 서울에 있는 대학보다 해양대 경쟁률 어마어마해요
첫댓글 부산 화이팅
제또래가 안밀어줬으면 냥냥히지는선ㄱ니
ㅎㅇㅌ
부산이 저리될줄은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20대가 민주당을 과반이나찍다니
오
부산 20 30대분들은 그래도 민주당이 변화를 해주는게 체감된다고 좋아하더라구요
희망을 봅니다 진심
캬 접니다 ㅎㅎ
부산 멋집니다.
정책의 승리인거 같음
섹시하네
이거 보면 2030 보수화 하긴 힘든데.. 아니..도대체 이번에 서울만 왜이리 보수로 튀게 된거지?
아무래도 해수부 이전 hmm이전 등 민주당이 부산에 일자리 만들려고 노력한 것도 큰거 같아요
좋습니다
2퍼밖에 차이가 안나다니 어이가없네
정부 정책 + 박형준이 싫어서 넘어온 표가 꽤 될거같음
6,70대가 많긴 많구나 수가
요즘 부산은 해수부와 HMM이전 소식 때문인지 서울에 있는 대학보다 해양대 경쟁률 어마어마해요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