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부산 20~30대 짱!!
팡희 추천 0 조회 1,342 26.06.03 18:18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3 18:19

    첫댓글 부산 화이팅

  • 26.06.03 18:19

    제또래가 안밀어줬으면 냥냥히지는선ㄱ니

  • 26.06.03 18:19

    ㅎㅇㅌ

  • 26.06.03 18:19

    부산이 저리될줄은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20대가 민주당을 과반이나찍다니

  • 26.06.03 18:19

  • 26.06.03 18:20

    부산 20 30대분들은 그래도 민주당이 변화를 해주는게 체감된다고 좋아하더라구요

  • 26.06.03 18:20

    희망을 봅니다 진심

  • 26.06.03 18:20

    캬 접니다 ㅎㅎ

  • 26.06.03 18:20

    부산 멋집니다.

  • 정책의 승리인거 같음

  • 26.06.03 18:21

    섹시하네

  • 26.06.03 18:21

    이거 보면 2030 보수화 하긴 힘든데.. 아니..도대체 이번에 서울만 왜이리 보수로 튀게 된거지?

  • 26.06.03 18:21

    아무래도 해수부 이전 hmm이전 등 민주당이 부산에 일자리 만들려고 노력한 것도 큰거 같아요

  • 26.06.03 18:22

    좋습니다

  • 26.06.03 18:24

    2퍼밖에 차이가 안나다니 어이가없네

  • 26.06.03 18:24

    정부 정책 + 박형준이 싫어서 넘어온 표가 꽤 될거같음

  • 26.06.03 18:24

    6,70대가 많긴 많구나 수가

  • 26.06.03 18:25

    요즘 부산은 해수부와 HMM이전 소식 때문인지 서울에 있는 대학보다 해양대 경쟁률 어마어마해요

  • 26.06.03 18:32

    ㅎㅇ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