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얘넨 나이들어도 안바뀔 겁니다.
철저히 배척해야 합니다.
무당층들을 잘 잡는 게 나을 듯합니다.
단순히 국힘 지지한다고 싫은 게 아니라 부정선거 주장하는 극우화된 사람들은 민주주의 체제 하에서 사람 취급하면 안 된다고 봅니다. 제 의견이 맞습니다.
첫댓글 맞음 법적으로도 대응 제대로 하고 세게 나가야 됨 되도 않는 교화 이딴 소리하지 말고
정치적 견해의 차이로 넘기기엔 이미 늦었죠.그렇다고 자칭 중도들처럼 이익에 따라 투표하는 것도 아니고..
나이들면 더 심화될듯
나이들면 머리가 더 굳어질겁니다 ㅜㅜ
첫댓글 맞음 법적으로도 대응 제대로 하고 세게 나가야 됨 되도 않는 교화 이딴 소리하지 말고
정치적 견해의 차이로 넘기기엔 이미 늦었죠.
그렇다고 자칭 중도들처럼 이익에 따라 투표하는 것도 아니고..
나이들면 더 심화될듯
나이들면 머리가 더 굳어질겁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