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30대가ㄷㄷㄷ
첫댓글
그러고보니 저도 40에 가까운30대네요
@채화 젊으시군여.....부럽
다 필요없고 대한민국은 4-50대가 지킵니다?
저 30대 초반인데 딱 중고딩 때 일베 퍼지기 시작한 시기라 그 영향 있을 것 같아요..
부동산이거말고는설명안되요 저도 30중반이지만 그나마 이해하라면요
근데 정원오가 되면 부동산이 어떻게 된다고 생각하길래 오세훈을 찍는 건가요?
@에어팟낀목베개 그러게요 저도이해못하겠어요ㅋㅋㅋ
아까 본 댓글이 인상깊어요. '옛날에 니들 무상급식 안주려고 시장직 던진 사람을 지지한다' 라고..
진짜 맞네요ㅋㅋ자기들 무상급식 안주겠다고 발악하던 사람 지지ㅋ
뭐 상관없음 이럴걸요
첫댓글
그러고보니 저도 40에 가까운30대네요
@채화 젊으시군여.....부럽
다 필요없고 대한민국은 4-50대가 지킵니다?
저 30대 초반인데 딱 중고딩 때 일베 퍼지기 시작한 시기라 그 영향 있을 것 같아요..
부동산이거말고는설명안되요 저도 30중반이지만 그나마 이해하라면요
근데 정원오가 되면 부동산이 어떻게 된다고 생각하길래 오세훈을 찍는 건가요?
@에어팟낀목베개 그러게요 저도이해못하겠어요ㅋㅋㅋ
아까 본 댓글이 인상깊어요. '옛날에 니들 무상급식 안주려고 시장직 던진 사람을 지지한다' 라고..
진짜 맞네요ㅋㅋ
자기들 무상급식 안주겠다고 발악하던 사람 지지ㅋ
뭐 상관없음
이럴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