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딱 중형택시 조건에 턱걸이로 된다고 합니다만, 문제는 아반테 가격이 2000cc 뉴라이즈와 별 차이가 없고 승객이 중형도 아닌 소형 차에 타서 기분 좋을리가 없을 것입니다. 아반테 택시는 요금 깍아주냐는 질문이 몇 번 나오면 계속하기 힘들 겁니다. 지금 쏘나타 뉴라이즈 택시는 매우 저렴하고 마진도 거의 없이 만들어져 있기에 아반테랑 가격이 차이가 없는데, 누가 아반테로 택시를 하려 할까요? 가격이 한 500정도 차이가 나면 검토할 사람이 있겠지만 현 상태에서 누가 쏘나타랑 가격이 비슷한 아반테로 할 사람이 없을 겁니다
어제 수서역에서 신형 k5 모범택시 보았습니다 도색만 검정색에 모범띠 표시 되어있고 차는 신형k5 확실했습니다 손님들이 싫어할것 같아요 ㅠㅠ 아반테 신형은 실내 넓게 나와서 손님들 타는데는 소나타나 별반 차이 없지 않을까요? 문제는 위에 k5 모범의 거부감 정도는 아니더라도 아반테는 같은 요금내고 준중형 따지며 불만 손님들도 있을것 같아요
첫댓글 아반떼 LPG로 운행하면 연비는 좋겠습니다 ~
네! 딱 중형택시 조건에 턱걸이로 된다고 합니다만,
문제는 아반테 가격이 2000cc 뉴라이즈와 별 차이가 없고 승객이 중형도 아닌 소형 차에 타서 기분 좋을리가 없을 것입니다.
아반테 택시는 요금 깍아주냐는 질문이 몇 번 나오면 계속하기 힘들 겁니다.
지금 쏘나타 뉴라이즈 택시는 매우 저렴하고 마진도 거의 없이 만들어져 있기에 아반테랑 가격이 차이가 없는데,
누가 아반테로 택시를 하려 할까요?
가격이 한 500정도 차이가 나면 검토할 사람이 있겠지만 현 상태에서 누가 쏘나타랑 가격이 비슷한 아반테로 할 사람이 없을 겁니다
맞는 말씀입니다.차값이 차이가 없네요.50만원ㅋ
요즘 나오는 아반떼 는 예전 소나타급 이라고 봐도 될듯요..
많이 좋아지고 커지고 이제 더이상 소형급이 아닙니다.
단지 cc가 낮을뿐..
성능면에서는 중형급이지요.
맞습니다.아반떼 신형은 실내가 직접타 보면 쏘나타 비슷 힙니다.
근데.차이름이 아반떼 쏘나타 차이 입니다.
어제 수서역에서 신형 k5 모범택시 보았습니다
도색만 검정색에 모범띠 표시 되어있고 차는 신형k5 확실했습니다 손님들이 싫어할것 같아요 ㅠㅠ 아반테 신형은 실내 넓게 나와서 손님들 타는데는 소나타나 별반 차이 없지 않을까요?
문제는 위에 k5 모범의 거부감 정도는 아니더라도 아반테는 같은 요금내고 준중형 따지며 불만 손님들도 있을것 같아요
쏘나타 있고 k5 모범택시 있습니다.저 생각에는 모범택시 정도는 그랜저 정도 해야 하는데 2000cc 이상 이라 법적으로 문제가 없습니다.
준중형 요금 받으라고 할거 같은데요..
소형택시 중형택시 요금은 있는데.준중형택시 요금 지금까지 없는데 국토부에서 만들까요?
제일 중요한 "손님" 이 싫어합니다
모범택시 타는데 쏘나타나 k5 타는 마음 하고 비슷 하겠네요.
요즘은 일반택시도 그랜저도 많은거 같은데 모범택시가 요금도 비싼데 LF소나타 K5로 영업하는거를 뭐라고 말씀은 못하지만 기본적으로 너무한거 아닌가요 ~
내가 손님의 입장이라면 솔직히 절대로 안탑니다 얼마나 화가나겠습니까 중형차에 모범요금 받으면?
동규아빠 잘지내시죠?
맞는말씀 본인만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뭐 국토부 2000cc 법상 문제 있습니다.카카오 우버 몇는 전만 해도 블랙 그랜저도 했는데 지금은 3300cc이상 으로 했습니다.
@박정우 (서울 동대문) 네~ 덕분에 잘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
건강조심하시고 항상 가정에 즐거움이 가득차게 행복하세요 ~
감사합니다 ~
서울역에서 카렌스도 봤어요
ㅠ 운전 개난폭 ㅠ
yf 보다야 새차 타는게 기분이더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