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렬 행적..
10월21일 윤 대통령과 뤼터 사무총장의 통화는 지난 21일
10월26일 공군사관학교 예고없이 방문....
10월28일 나토와유럽의회 그리고 우크라이나 방문
윤석렬 우크라이나 가기전에
공군사관학교를 예고 없이 방문...
10월 21일 월요일: 北, 러시아 파병 소식에 방산주 상승
2024-10-26 13:56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41026580028
윤석열 대통령은 오늘(28일) 북한의 러시아 파병과 관련해 "한국 정부 대표단이 우크라이나를 방문해 정보 및 국방 당국자들과 전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님무사가 왜 우크라이나에 갈까....
https://v.daum.net/v/20241029001040397
장연제 기자2024. 10. 29. 00:10
EU 집행위원장과도 통화…"북한군 우크라 전선 투입, 예상보다 빠를 수도"
가지도 않은것을 갔다고 한국언론에서는 24시간 보도..
안간것을 갔다고 허위정보를 내보내어 국민들을 세뇌시키고있다.
전형적인 프로파간다.. 이며 2차대전 독일장군 쾨벨스가 거짓말도 계속하면 진실이된다...
서구와미국딥스들은 북한군이 우크라 전선에 투입한것으로 거짓인정하고 나서는것은
한국군을 우크전선에 밀어녛기위한 사전 공작이다.
막상 나토와미군들은 우크전선에 밀어넣으면 전쟁이 확전과 동시에 3차대전이 일어나는데
러시아와 붙어서 이길승산이 없다는것.. 그러고 파병을 보낼 병력이 그렇게 많지가 않다는것이다..
푸틴이 한달전에 나토에게 겁을주었다.. 나토에서 우크에 협력하거나 병력.장거리 탄도탄미사일등 .전투기
가 러시아 에 침공하면 그 나라 역시 핵미사일 조준경에 들어갈것이다 라고 했다....
나토여러국가에서 F-15,F-16 전투기 를 보내주기주어도 막상 조종사들은 꺼려하고있는 실정이다.
루마니아에 미공군기지에 전투기 들이 있으나 조종사가 턱없이 부족한상태 .....
그런데 한국과 우크와 국가간 아무관련도없고 조약맺은것도 없다..,..
남측에선 북이 심기를 건들려 북이 그기에 도발하기를 학수고대하는 상황이 온것이다.... \
무인기 까지 날려 북에게 쨉을 날렸다.... 그러나 그런 함정에 빠지지 않자.. 우크발 북한파병소식을
마구 쏟아내고있다....
https://v.daum.net/v/20241029012350063
우크전장에서 나토가 싸워야 할것을 말잘듣는 장님무사 윤석렬이가 한국병사를 우크전장에 밀어버렸다...
그들의 죽음이 어떻게 대리로 한국젊은이를 대포밥으로 갈아넣는가 .... ?
군대를 안갔다온넘이 군에대해서 얼마나 안다고 그렇게 쉽게 결정해버리는가 ?
美가 러시아와 일전을 결심한것 같읍니다
그일전을 수행하는 군대는 한국군으로 낙찰본게 확실합니다.
~~~~~~~~~~~~~~~~~~~~~~~~~~~~~~~~~~~~~~~~~~~~~~~~~~~~~~~~~~~~~~~~~~~~~~~~~~~~~~~~~~~~~~~~~~~~~
러시아 언론인, 블로거 및 군사 전문가인 미하일 오누프리엔코(Mikhail Onufrienko)
●한국공군조종사 이미 참전설? ●
미하일 오누프리엔코
※이글에 등장하는 루마니아 공군기지 지명, 한국공군의 부대명칭등은 사실과 부합하는 걸로 확인했다. 문제는 이 글에서 말하는 한국 공군 참전설이 단순히 한 사람만의 것이 아니다. 먼저 이 글을 공유하고자 한다. 지금의 북한 파병설은 남한 참전을 호도하기 위한 미끼일 지 모른다.
한국이 러시아와 공개적으로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 걸까요?!
왜 특수군사작전(러우전) 관련 북한군을 주제로 그렇게 활발한 논의를 진행해 왔는지 이제 알 것 같습니다.
한국은 자국의 군인과 장교들을 우크라이나에 보내기로 한 것입니다.
한국은 열정적이면서도 미국의 충실한 동맹국입니다.
일본처럼 영리하지는 않지만, 우크라이나처럼 어리석지도 않으며, 무엇보다도 첨단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남한은 첫 번째 한국전쟁 이후로 베트남 전쟁을 포함해 미국이 참여한 모든 군사 갈등에 참여해 왔으며, 그곳에서 잔혹성과 냉혹함으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남한은 특별 군사 작전 초기부터 거의 100만 발에 달하는 포탄부터 건조 식량까지 우크라이나에 다양한 군수품을 제공했으며, 드론 조립에 필요한 자재도 물론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투에 한국군이 직접 참여하는 것은 단지 시간 문제였을 뿐입니다.
이나라(남한)는 항공 전력의 전투 준비태세 유지를 위한 NATO 기준을 유일하게 충족하고 있습니다.
독립적인 평가에 따르면, 현재 한국 공군에는 운용 중인 140대의 F-16 전투기에 약 170명의 현역 조종사가 있으며, F-15 2인승 모델에는 약 100명의 조종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약 400명의 조종사가 근접 예비군으로 대기 중입니다.
따라서 현재 우크라이나에 실제로 조종사를 파견할 수 있는 유일한 나라는 바로 한국입니다.
루마니아에 155 전투비행대대의 거의 전원이 도착했으며,
123 전투비행대대(제20비행단) 일부도 도착한 점을 고려할 때, 한국은 매우 진지하게 전투에 임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조만간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또 다른 확전을 위한 긴장 고조 시도를 목격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개인적인 나(미하일)의 의견:
러시아와 싸우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그 기회를 가져야 한다고 봅니다.
그래야 나중에 "우리가 없어서 그렇게 된 거다. 우리가 있었다면 달랐을 것"이라는 핑계를 대지 않겠지요.
한국이 러시아와 싸우고 싶어 한다고요?
그 기회를 얻게 될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크라이나 영토에서만 이루어지지 않을 겁니다.
(한국영토가 러시아로 부터 공격받을수 있다는 이야기)
- 미하일 오누프리엔코
(번역: 문정옥)
위 글에 거론된 남한의 전투비행대대인데 F-16을 주력으로 하는 부대입니다.
우크라이나에 제공된 F-16에 남한 전투조종사를 투입할 것같습니다.
항공작전전대 - 제155전투비행대대 (KF-16C, KF-16D (Block 52) (KFP)
123전투비행대대 (KF-16C, KF-16D (Block 52)
~~~~~~~~~~~~~~~~~~~~~~~~~~~~~~~~~~~~~~~~~~~~~~~~~~~~~~~~~~~~~~~~~~~~~~~~~~~~~~~~~~~~~
러시아 언론인, 블로거 및 군사 전문가인 미하일 오누프리엔코(Mikhail Onufrienko)는 러시아 국경 근처 NATO 국가의 증가하는 도발에 대한 러시아 군대의 다소 가혹한 대응이 동맹 측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특히 그는 발트해 칼리닌그라드 지역 근처에서 러시아 항공우주군의 Su-27 전투기가 덴마크 F-16으로 추정되는 항공기를 요격하는 시뮬레이션 영상과 메시지를 인용했습니다. XNUMX월 말 소셜 네트워크에서.
미하일 오누프리엔코라고
표면적으로는 전직 정치학,군사학 교수지만
오랜지 혁명이전부터 우크라에서 정치활동했었고
이번전쟁 이후엔 메드베데프랑 독대를 할정도로 양측정보가 많음
(아마 예전부터 러시아의 정보요원이라고 다들 추측중)
이놈의 전해주는 러우전 소식이나 해석은 나중에 검증해도 틀린적이없었음
그래서 친러,친우 모두 이놈이 하는말 들을려고 개인체널인데 70만임 .
~~~~~~~~~~~~~~~~~~~~~~~~~~~~~~~~~~~~~~~~~~~~~~~~~~~~~~~~~~~~~~~~~~~~~~~~~~~~~~~~~~~~~~~~~~~~~~~~~
러시아방공망 운용병이 전에 한말이 있는데
F16은 그기체가 루마니아에 있더라도
우리S300이나 400이면 독안에 든쥐이다
우크라전투기가 전멸한것도 우리방공망때문이다
라고 말한적있다!
~~~~~~~~~~~~~~~~~~~~~~~~~~~~~~~~~~~~~~~~~~~~~~~~~~~~~~~~~~~~~~~~~~~~~~~~~~~~~~~~~~~~~~~~~~~~~~~~~
첫댓글 소식 감사합니다.
하루속히 딥스 정부가 무너지는 날이 오기를 빕니다.
대구 하늘에는 전투기 훈련 횟수가 엄청 많아져서 소음이 무척 심합니다. ??
저 역시대구동구에 살고있습니다.. 한번기동하는데 1개편대가 같이 움직이더군요
고맙습니다
어차피 죽을 ㄷㅅ놈들이 뭔 짓을 못할까요, 온갖 권모술수를 다 동원할 껀데요, 하여튼 죽일 놈들이여,
카타르 중동사막에 한국기갑부대 기동훈련 하는 영상이 MBC 에서 보여주더군요... K2, K9, 그외 기갑전차 등 .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는 확실히 딥스 앞잡이 국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