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가 모니카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뛰어난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코카n버터 제트썬과 댄스 대결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고 크게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모니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댄서라는 직업을 가졌고 사업가, 교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레전드 크루 '몬스터 우팸' 출신으로 댄서들의 댄스 선생님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과거 대학교 시절 디자인을 전공하고 패션 업계에서 일을 했지만 26살 때 댄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춤을 좋아해 다이어트 댄스 강사 활동부터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댄스 강사 시절에는 '레드 퀸'이라는 예명이 생겼고 지금은 모니카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명 가수들과 작업을 했고 대학에서 강의도 했고 가수 제시, 치타,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등 가수 백업 댄서 활동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댄스 스튜디오 사업을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신정우, 국적 한국, 1986년 6월 22일생으로 나이 36살이네요. 학력은 대학교 디자인 전공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고향,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소속팀 프라우드먼이며 케이데이, 다이아, 함지, 로지, 헤일리, 립제이가 현재 팀원이라고 합니다. 모니카는 프라우드먼 리더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테이지 네임 모니카 이름 뜻은 과거 패션 전공할 당시 존경하던 은사님이 지어준 이름으로 배우 '모니카 벨루치'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 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니카는 댄서 활동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안무, 댄스 공역 기획과 가수 뮤직비디오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또 광고 모델 활동과 브랜드 화보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수입에 대해서는 한창 댄서로 활동할 시기에는 월 수입 500만 원, 댄스 강의 사업을 하면서는 월 매출 3000만 원이며 성수기는 9000만 원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가 특히 매력적인데요. 그래서 모델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댄서 모니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뷰티가이드™
성형후기┃성형외과┃성형수술┃성형정보┃성형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