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알고있는 것보다 더 많은 연예인들이 탈모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이미 황성주털털피부과에는 거론할 수 없는 수많은 유명인사가 오고 가셨지만,
그들의 고민과 스트레스는 일반 탈모인들의 스트레스와 별반 다른것은 없었습니다.
단지, 연예인이라는 직업때문에 일반인보다는 더 많은 노력을 해야하고, 얼굴이 생명인 그들이기에
아무데서나 탈모치료나 모발이식을 하기는 힘든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떤이는 모발이식으로, 어떤이는 탈모치료로 연예인들도 일반인과 똑같습니다.
단지, 다른 것이 있다면,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흑채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죠.
흑채나 슈퍼밀리언 같은 제품..(빈약한 곳에 발라주면 감쪽같이 머리숱이 많아 보이게 합니다.)
아마 지금도 브라운관 앞에서 보이는 그 연예인이 흑채를 사용하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모발이식이건, 탈모치료이건, 흑채를 사용하건, 이것은 자신감 회복을 위한 커버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머리숱없는 연예인들의 생존은 장신구를 이용한, 흑채를 이용한, 패션을 이용한
그들 나름대로의 커버능력으로 가능합니다.
머리숱없다고 혹시 고민만 하시는 않으신지요? 머리숱없다고 대인관계를 안하시지는 않으신지요?
머리숱없다고 고민만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해결책은 분명히 있습니다.
어느날 중요한 모임이 있습니다. 모발이식은 했지만 정수리가 좀 비워보이시나요?
그럼 흑채를 이용하시거나, 넥타이에 포인트를 주시거나, 안용을 착용하는 분이시라면 샤프한 안경테를
착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생활속 아이템으로 탈모에 대한 커버를 충분히 하실 수 있으며,
탈모로 인한 자신감회복과 대인관계 기피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첫댓글 흠...나도 수술날짜를 잡았는데...하고 난뒤에 풍성해지기 전까지 흑채를 사용해야겠군요^^
흑채를 적시적소 사용하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