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주) 자동차에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젊은 마누라와 아들 둘을 데리고 행복하게 살고 있었는데 대장암이어서 잠간 집에서 쉬고 있는 동안 종양이 온 몸에 퍼져 이제 병원에서는 어떻게 손을 쓰지도 못할 정도로 사형선고를 받고
집에서 가료 중입니다. 집 안은 불교이데 삼대독자로 귀하게 자랐습니다. 이제 교회에 나와 하나님께 매달리니 우리 집안을 하나님께서 모두 부르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이렇게 하신 것 같습니다. 병원에서는 곧 내일이라도 죽을 수 있다고 하는데 마누라와 자식을 생각하면 그렇게 눈을 감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암에서 치유하시는 하나님을 낫으면 간증하고 다닐 것입니다.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능히 당하나니 삼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의 말씀처럼 우리가 기도하면 능히 암을 극복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리라 믿습니다.
형제, 자매 여러분 우리 서로 짐을 지고 그리스도의 법을 따라 그리스도의 나라가 확장되기를 원합니다. 저의 이름은 최원석입니다.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께서 일을 하실 수 있도록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가 됩시다.
형제, 자매 여러분 모두 영육간에 강건하세요.
할렐루야!!
첫댓글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셔서 달리다굼 하셨으면좋겠습니다.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주님께선 형제님을 위해 중보하시라고합니다. 주님께 간구하겠습니다.
찬송하리로다 그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이시요 자비의 하나님이시며 모든 위로의 하나님이시며 우리의 모든 환난 중에서 우리를 위로하사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 받는 위로로써 모든 환난 중에 있는 자들을 능히 위로하게 하시는 이시로다 (고후1;2-3)
하나님께서 최원석 형제님을 능력의 손으로 치유하시고 환난 가운데서 건지시어 또 다른 환난 가운데 있는 자들을 위로하며 힘을 주는 자로 세우실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믿습니다. 승리하세요!
MAY YOU SUCCEED! -MIKAEL-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능히 당하나니 삼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 하느니라 (전4:12)
여인이 어찌 그 젖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태어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아니 하겠느냐 그들은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사49:15) -야훼-
내 입에서 나가는 말도 헛되이 돌아오지 아니하고 나의 뜻을 이루며 나의 명하여 보낸 일에 형통하리라(렘55:11) -가브리엘-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 손으로 너를 붇들리라 (사41:10) -임마누엘-
여호와여 주의 이름을 아는 자는 주를 의지하오리니 이는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심이니이다. (시9:10)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기도로 말기암으로 있던 젊은 친구, 집사는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고통 없이 떠난 것을 의사들은 기적이라고 하더군요. 말기암 때는 많은 고통으로 있다가 떠나간답니다. 모두들 영육 강건하세요. 할렐루야!!
하늘나라에서 행복하시고 고인의 가족역시 큰슬픔 품지 마시기를...하늘에서 만날 수 있다는 희망으로 살아가시길 빕니다.늦었지만 댓글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