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는 두곳의 병원을 다닙니다.
당뇨는 2차병원으로 다니고 있구요,
안과병원은 이수역과 사당역 사이에 위치한 '다나동물병원'입니다.
안과전문의는 김영삼원장선생님이십니다.
눈이 안정되고 난뒤부터 혈당도 안정되기 시작했고 살도 조금씩 찌기 시작했습니다.
안과전문이시라 당뇨를 보진 않지만 우유가 가면 그동안의 혈당기록을 보시고 컨디션과 행동의 변화등을 자세하게 물어보십니다. 눈상태와 안약이 혈당에 영향을 주는지도 꼼꼼히 봐주시구요.
우유도 선생님을 아주 좋아해서 진료실에 들어가면 맘마달라고 으름짱을 놓기도 해요.
그래서 진료실 들어가자마자 간식통을 선생님께 드리면 '너가 나보다 더 잘먹는구나'하면 진료후에 한가지씩 주십니다. 자연식에도 관심이 많으셔서 우유간식도 꼼꼼히 보시고 물어보시기도 하구요.
보호자의 말에 귀기울여주시고 신뢰가는 좋은 선생님이십니다.
한시간반이나 걸리는 거리지만 우유가 좋아지는 모습을 보면 전혀 힘들지 않습니다.^^
첫댓글 모든 염증은 혈당에 영향을 미치지요,,눈도 마찬가지더라구요. 또야도 포도막염때문에 한창 고생했던적이 있는데 우유처럼 눈이 편안해지니 혈당도 안정이 되더랍니다. 안약도 역시 종류에따라 올리기도하고 별 영향이 없기도하구요,또 같은 양의 동일 안약을 투여해도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도 하더라구요. 당뇨케어 전문병원도 드물긴하지만 안과전문병원 역시나 매우 드문편인데 좋은 정보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호자와 눈높이를 맞춰주시는 선생님을 만나는것도 참 행운일진데 우유가 다 알고 있나봅니다ㅎㅎ
우유는 계속된 고혈당에 살은 계속 빠지고 인슐린조율도 무척 힘들었는데 눈이 안정되면서 모든것이 좋아지고 있어요. 욘석이 행운아 인가봅니다. 좋은 선생님을 만날수 있는것이 얼마나 힘든건지 잘알거든요.^^
저희 아리도 어제 보니 눈동자가 엄청 하얘졌어여 ㅠ
홍체안의 수정체가 검게 보여야 정상인데 바둑알같이 하얗게 변하고 있다면 백내장의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아기가 나이가 많은 경우는 핵경화일수도 있으니 정확한 진단을 받는것이 중요해요.
얼른 가까운 병원이라도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우유맘님~~~~귀한정보 정말 감사합니다!!^^예전에 한줄게시글에 저도 호두때문에 수술고려중이라 적당한 안과병원정보부탁글을 올렷었거든요,, 이렇게 직접 경험하신 병원의 정보는 다할나위없이 참고하기에 좋습니다,,호두도 달려가볼수 있는 병원이 있구나 생각하니 맘이 참좋습니다,, 다른분들도 마찬가지일거예요,,그나저나 우리 우유가 좋아지고 있다니 좋은소식입니다^^ 다시한번 소중한정보 감사드립니다^^
우유가 크고작게 끊이지 않고 병들이 있어서 카페에 더 적극참여하지 못해 죄송해요.
안과병원은 다닌지 1년이 넘었고 원장쌤은 일반적인치료보다 우유에게 맞게 치료를 해주시려고 노력해주세요.
특히 안과전문이시라서 눈이 아픈 아가들이 많습니다.^^조심스럽지만 우유도 정말 많이 좋아지고 변함없이 보호자이야기 잘들어주시고 노력해주시는 선생님의 모습이 좋고 감사해서 추천합니다.
추천해주셔서 다녀왔어요. 근데 이 글을 이제 보네요. ㅎㅎ
선생님 의사소통 잘되시고 정말 이야기 잘들어주시고 애기에게 맞는 치료해주셔서 더욱 좋아요. 추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