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와 강아지 때문에 유명해진 개그맨 박성광의 2018년 해운입니다. (성격/재능 관련 게시글 50번 참고)
호사다마? 새옹지마? 해운의 삼합으로 들어온 겁재운의 지장간에 상관운이 있어서, 2018년을 구설수 없이 지나갈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드디어 일이 터졌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실내 포장마차의 선정성 논란입니다.
구설수가 시작된 2019년 1월 14일운입니다.
일간의 충, 상관의 합이 발생합니다.
한 누리꾼이 박성광 포장마차의 메뉴판/인테리어 사진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일이 사건의 발단입니다.
소속사를 통해 입장 발표한 2019년 1월 15일운입니다.
상관 병임충, 식신 자오충, 편재 자축합, 신자진 삼합으로 정재운이 들어옵니다.
정재운의 지장간에 비견이 있으니까, 지인때문이다라고 거짓해명해서 논란이 된다는 의미일까요?
인생에서 가장 좋았던 시기로 기억될 2018년 12월운입니다.
식신의 자오충은 무슨 의미인지 아리송합니다.
공식 해명에서는 실내 포장마차의 영업종료를 12월에 결정했다고 합니다.
구설수가 발생한 2019년 1월운입니다.
이름만 빌려주고, 지인이 운영해서 몰랐다고 해명하고 있습니다.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의 출연할 때의 태도와 비교해서 다르다고 비난받고 있습니다.)
편관+비견 을신충은 지인때문에 비난받는다는 뜻인가요?
2019년 기해년 해운입니다.
2019년 2월운입니다.
해운에는 없지만, 월운에서 정인 병임충, 정관 인신충, 편관의 합이 발생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중지당하게 될까요?
첫댓글 제가 볼때는 별일도 아닌것 같은데요..
2019 해운에서 상관운이 걸리지 않으니 별거는 없다고 보입니다.
다만, 2월운이 중단되는 운이 있으니 그걸 조심해야겠죠.
요즘 뉴스거리가 없다보니, 그리고 뉴스매체가 너무 많다보니, 비생산적인 논란만 일으키고 있습니다.
언론은 까는게 일이고, 언론이 많아지다보니 깔일을 찾아야하는데 그러다보니 별 시덥지 않은것까지 까게되는것이죠.
그런 차원에서 사회를 이해하고 현상을 해석해야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세상의 일은 멀리서 볼수록 전체의 모양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인생도 마찬가지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해운에는 상관운이나 편관운이 없고, 2월운에만 정인과 정관의 충이 있어서 어느 정도 나쁜 영향을 줄 지 궁금하였습니다. 식신 삼합운인 걸 보면 그럭저럭 넘어갈 수 있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