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천국이 한국에 오신다면
본문 : 계 21장, 3장
※ 이 글은, 위 주제에 대하여 궁금증을 가진 사람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두 사람이 주고받는 대화체로 표현한 것이다.
- 하나님은 누구이며, 천국은 어떤 나라인가?
- 하나님은 천지 창조주이시며(창 1:1, 요 1:1-4), 유일하신 주(主)이시고(사 37:16, 막 12:29, 요 5:44, 17:3), 영이시다(요 4:24). 천국은 하나님의 나라요, 그 소속 영들의 세계이다.
그런데 하나님과 천국은 아담 범죄 후 창조한 지구촌에서 떠나가셨다.
- 왜 떠나가셨는가?
- 창조받은 아담의 죄 때문이다.
- 어떤 죄를 지었는가?
- 배도한 천사장(겔 28장 참고) 뱀의 말을 믿고 선악과를 먹었으므로 선악이 되었고, 뱀같이 하나님이 되고자 한 죄였다. 이로 인해 유업으로 받은 천지 만물까지 뱀의 소유가 되었고, 아담이 하나님보다 뱀을 믿고 따랐으므로 하나님이 떠나가셨다.
- 그러면 세상은 누가 주관하는가?
- 뱀 곧 사단이다. 마태복음 4:8-9을 좀 읽어 봐. 마귀가 천하를 자기 것이라고 하지 않았는가? 하나님이 떠나가시고, 마귀가 주관했거든. 이 마귀는 계시록 12:9과 20:2에서 본바 뱀이거든.
- 아담이 먹은 선악과는 무엇인데?
- 선악과는 영(靈)의 과실, 곧 선과 악의 사상이야. 뱀이 하나님의 소속에서 배도하고 자기가 하나님이라 했으니 선에서 악이 된 것 아니냐? 선악과는 선과 악이 섞인 말이야. 멍청아, 잘 봐. 야고보서 1:18 읽어 봤지? 첫 열매가 무엇으로 되었나?
- 말씀으로 되었지.
- 또 요한복음 15:1-5을 좀 봐. 예수가 참 포도나무이고, 제자들이 가지이고, 그 가지에 열매가 많이 맺혔지. 몇 가지?
-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계 22:1-2).
- 봤지? 그리고 바벨론은 마귀의 나라이고(계 18:2),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은 나무였고, 고(高)가 하늘에 닿았고, 그 가지는 땅 끝에서 보이고, 그 나무와 열매가 많고, 나무에 새들이 와서 깃들이고, 나무 아래에는 들짐승이 우글거렸으니, 이것이 사람이고, 느부갓네살 왕이야(단 4:20-22).
뱀의 나무 한번 볼까? 잘 봐, 멍청아. 신명기 32:32-33에 소돔의 들포도나무(사 5:2-4 참고)인데, 이는 뱀의 나무야. 이 포도 열매와 포도주는 뱀의 독이며 독사의 악독이야. 먹으면 죽지. 아담 하와에게 준 열매가 바로 뱀이 준 것이며, 이 열매였다. 알간? 아담이 하나님이 먹지 말라 한 선악과를 먹은 것은 뱀의 말을 들어 먹은 것이야. 이것이 죄였어.
아~ 너무 멀리 나왔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보자. 자꾸 곁에서 말 붙이지 마. 혼돈해지니까. 알간?
- 한 번만 더 묻겠다.
- 또 뭔데?
- 하나님과 천국은 언제, 어디에 오시는데?
- 먼저 세상이 새롭게 되어야 해.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약속한 목자가 출현해야 하고, 그가 마귀와 싸워 이기는 일이 있어야 해(계 12:10-11 참고). 이후 그를 통해 부패한 이전 세계를 청산한 후 추수하고 인쳐서 하나님의 새 나라 열두 지파가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도 그와 같이 이루어질 때, 이 곳에 하나님과 천국이 임하게 된다.
- 거기가 어디인데?
- 왜 물어? 그 곳에 가고 싶어?
- 그래.
- 무엇이 무엇인지도 모르면서 가면 쫓겨날 터인데?
- 그래도 가 보고 싶어.
- 바보야, 거기 갈 자격이 먼저 되어야 해. 하나님은 만복의 근원이시고,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분이시며, 천지 창조주이신 분이시다. 땅의 대통령도 잘 못 만나는 주제에 창조주 하나님을 만나겠다고? 하나님을 만나려면 다시 나야 해.
- 어떻게 다시 나?
- 하나님의 씨로. 그래야 하나님의 아들이 되고 한 가족이 되어 같이 살 수 있지. 알간?
- 그래? 그런데 하나님과 천국이 오시는 거기가 어디냐니까~
- 거기가 바로 우리 나라 한국이야.
- 하나님과 천국이 한국에 오시면 어떻게 되는데?
- 석두(石頭)야, 잘 들어. 앞에서도 말했듯이, 추수하고 인쳐서 창조된 이 땅의 하나님 나라에 하나님과 천국이 오신다고 했지? 그리고 성도는 추수되어 인 맞지 못하면 이 곳에 올 수가 없어. 이 땅에 하나님 나라가 창조될 때 하늘의 사람과 땅의 사람으로 나누어지게 되고, 이 땅에 하나님과 천국이 임함으로 영의 나라와 육의 나라가 하나가 되고, 영들과 육신들이 하나가 되는 세상이 된다. 하나님과 천국이 온 이 곳 한국은 온 세계에서 최고의, 위대한 하늘의 빛과 같은 나라가 된다. 만국이 와서 경배하는 곳이 된다. 지구촌 중의 하나님의 나라가 되고 하나님의 가족 천민(天民)이 되므로, 우리 나라는 으뜸가는 최고의 복된 나라가 된다.
- 오늘날 핍박하고 욕한 자들은 어떻게 되나?
- 숨도 못 쉬지.
- 못 쉬면 어떻게 되나?
- 숨 안 쉬는 자에게 가서 물어 봐, 뭐라고 답하는지. 우리 나라 목자들이 초림 때같이 악행을 한다 할지라도, 우리 나라 치리자들, 정치인들은 하나님의 약속의 목자를 알아보고 온 세상에 알려야 한다. 이는 한국의 자랑이며, 인재이고, 만국이 살 수 있는 빛이므로, 이보다 더 크고 귀한 것은 없으며, 더 나은 자랑은 없다. 이로 인해 한국이 인류 최고 으뜸 되는 나라와 백성이 된다. 한국은 하나님과 천국이 오신 나라이다.
- 누구로 인해 오셨는가?
- 신약 성경에 약속한 이긴 자로 인해 오신 것이요(계 3:12 참고), 이 곳이 하늘의 거룩한 영들도 천사들도 하나님의 보좌도 있는 곳이 되었다(계 14, 21장). 천지간에 이보다 더 큰 복은 없다. 천지지간에 최고의 나라이다.
우리 나라가 속히 깨달으면 위의 말이 속히 이루어진다. 우리 대한민국이 복을 받으려면 오늘날의 이긴 자 약속의 목자를 온 세계에 알려 하나님의 영광과 생명의 빛을 알리는 일을 해야 할 것이다. 이는 인류 세계에서 처음으로 성경이 통달되고, 신약에 약속한 것을 다 이루신 것을 증거하는 위대한 일이다. 이는 죽이는 행위가 아니요, 살리는 행위이다.
우리 대한민국에 하나님과 천국이 오셨다. 온 세상이 바라고 기다린 것이 이루어졌고, 약속의 하나님과 천국이 오셨다. 이는 하나님과 종교와 신앙인이 바라는 소망이다. 우리 나라는 세계 민족 중에 하나님의 나라가 되고, 제사장 나라가 되며, 거룩한 민족 천민이 된다.
깨달아 믿고 구원받는 자 되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