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도 <윤석열 후보 낙선, 이재명 후보 당선 공작>에 가담했나?
https://youtu.be/oWKcBors7jk?si=gXbgF0rM1TyD5Eod
[고성국 칼럼] 윤석열 대통령, 문재인 사법처리를 결단하라
https://youtu.be/Gz9F_CEFBjo?si=7I8d6EGw8gUThVP2
이양승 교수
[뉴스파탄과 MBC] 한국은 거짓말 공화국이다.
한국은 거짓말 공화국이다. 이렇게 거짓말을 체계적이고 조직적으로 하는 나라는 없을 것 같다. 이제 가을인데 가을의 전설이 아니라 거짓말의 전설이다.
당신들 아는가? 한국은 거짓말에 매우 관대하는걸...
신학림과 김만배가 허위 인터뷰를 하고
대선 3일전에 거짓말이 사실인양
가짜뉴스를 제작해 퍼뜨렸다. 사실상 판 뒤집기 '대선공작'이다. 신학림은 김만배에게서 돈을 1억6천5백만원을 받아 챙겼다. 뉴스타파는 금전수수가 있었음을 시인하고 사과도 했다.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로버트 쉴러 교수는
말이 바이러스라고 했다.
거짓말은 악성 바이러스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보다 더 무서운게 바로 사실이 아니면서 사실처럼 교묘하게 조작된 거짓말이다. 그 거짓말은 사회를 혼란에 빠트리고 국론을 분열시킨다. 그래서 거짓말은 바이러스인 것이다.
거짓말 매체 거짓말 뉴스, 거짓말 퍼뜨리는 거짓말 쟁이들과 거짓말 꾼들... 입버릇 처럼 거짓말을 해대는 거짓말 정당의 거짓말 대표, 그 거짓말 대표를 따라다니는 거짓말 국개들, 그 거짓말 국개들 따라 다니는 거짓말 수행원들,
그 거짓말 정당과 거짓말 정파를 열심히 따르는 거짓말 개딸들...오늘도 거짓말을 준비하고 있는 거짓말 기레기들...
정말 이 나라가 미친게 아닌가 싶다.
유력매체가 거짓말을 만들어 퍼뜨렸으면
이건 보통 심각한 사안이 아니다.
거짓말이 왜 나쁜지 아나? 도덕이고 윤리를 떠나서 밑천이 들지 않기 때문이다. 교활함만 있으면 밑천도 들이지 않고 엄청난 돈도 벌 수 있고 큰 권력도 얻을 수 있다.
김어준은 거짓말에 도가 터서 지금 거짓말로 방송재벌이 됐고, 김대업은 거짓말로 대선에 개입해 대통령 당선자를 두번이나(김대중, 노무현) 바꾸었다. 거짓말은 영향력이 대단하다.
전재수가 어처구니없는 말을 하던데...
뭐라고? 뉴스타파 구독자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신학림의 가짜뉴스가 지난 대선에 큰 영향력을 미쳤다고 보기 어렵다는 식으로 말한더라. 전재수도 거짓말이다. 실제 전재수는 자신의 말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모르는 척 할 뿐이다.
뉴스타파 가짜뉴스가 나가면서 좌파 정치인들 SNS와 좌파 매체들을 타고 그 뉴스가 연쇄반응을 일으키며 급속도로 퍼져 나갔다고 한다. 가장 핵심적인 역할은 한 매체가 바로 공중파 MBC라고 한다. 정말 천인공노할 노릇이다.
이건 보통 사건이 아니다.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로버트 쉴러 교수의 말을 되새길 필요가 있다. 말은 바이러스이다. 거짓말은 방역이 필요한 악성 바이러스이다.
한동훈 장관 말이 맞다. 선거공작은 항상 남는 장사다. 한국은 거짓말에 관대하고 처벌이 미약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정치꾼들에게 선거공작이 무조건 선택되는 지배전략이란 뜻이다.
잘만하면 선거판을 뒤집을 수 있고 선거판을 뒤집지 못하더라도 득표율을 최대한 끌어올리면 추가적인 정치적 이득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거짓말에 관대한건 관대한 것이 아니라
거짓말을 조장하는 것이다. 거짓말을 통해 부당이득을 챙길 유인이 커지기 때문이다.
엄격하게 처벌해야 한다. 거짓말도 방역이 필요하다.
거짓말 매체들 폐간시키고 폐방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