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 허락하에 근래 모 싸이트에서 직관타로 활동을 합니다.
(직관타로술은 이미지를 중요시 하며 키워드는 생각치 않습니다)
그 때 누군가 물어보았습니다 .
"저 저는 지방에 있는데 서울에 올라가야 합니다, 3카드이고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문제는 정카드만 본 것 같습니다. 제 자신이 정역을 다보기에 정카드만 보면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마 분명히 컵 페이지나 펜타클 퀸중 하나는 역으로 나와야 할 것인데 정으로 나온 것 같고 카드의 흐름을 보면 역시 펜타클 퀸이 역이 되는 것이 맞습니다.
"직업관계로 올라갑니까? 아니면 어른들이 올라오라고 합니까?"
"둘다 입니다. 결혼해서 올라가야 합니다"
"아마 올라가지는 않을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성격이 발랄하고 약간의 끼도 있고 놀기도 좋아하시고 인물도 한 인물하시는 군요!"
"어머머 어떻게 알았어요!"
이 석장의 카드에서는 결혼까지는 비약적으로 알기는 어렵습니다. 이 여인이 서울에 올라가면 컵 페이지가 펜타클 퀸으로 변신하는 것이니 경제력은 좋아지나 발에 족쇄를 채운것 처럼 마음데로 못합니다. 그러니 우울해지는 것입니다. 사실 경제권이라보아야 아내로써의 경제권입니다.
또하나는 어쩌면 결코 좋은 그리고 오래가는 결혼생활이 되기 어렵습니다.
그것은 남편이며 어른인 펜타클 킹과 펜타클 퀸의 대립이기 때문입니다. 펜타클 킹은 남편이며 남편의 편을 들어주는 어른이기도 합니다.
펜타클 킹은 사실 같이하는 카드가 아니고 가능하다면 홀로 하는 카드이고 이점은 펜타클 퀸도 동일합니다."돈많은 여인이니 홀로된 여인입니다"
여인의 꿈은 자유분방한 컵 페이지이니 아마 견디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도 펜타클 킹은 애정과는 거리가 멀기에 더 그렇습니다.
서울 올라간다고 할 때 "어른들이 부르는가 ? " 하고 물어본 것은 이 여인의 마음속에 올라가기 싫은 것을 시댁 어른 들 때문에 올라가는 마음이 있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직관 타로술입니다..
*컵 페이지나 펜타클 퀸 둘중에 하나가 역이어야 하는 이유는 컵 페이지의 특성을 아무리 변형시켜도 결코 펜타클 퀸으로 변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발랄하고 명랑하고 가끔은 친구들고 어울려서 술한잔도 하는 컵 페이지를 펜타클 퀸으로 분장 시키면 발랑 뒤집어집니다. 아마 결혼이 무사하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결혼을 유지한다면 뭔가 돌파구를 찿아야 합니다.
이 여인의 성격은 컵 페이지만 갖고는 모릅니다. 펜타클 퀸이 있기 때문에 펜타클 퀸에 없는 것을 찿으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카드의 대립으로 인한 특성의 정립입니다.
펜타클 킹은 컵 페이지를 펜타클 퀸으로 만드는데 일조한 사람이므로 남편과 그 시댁 어른들입니다. 돈은 좀 있는 집안으로 보면 됩니다.
첫댓글 잘 보고 갑니다.
그렇군요 ...
역시 직관타로는 알수 없습니다. 갈수록 어려운....
공부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