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항상 나를 설레이게 한다.
원대새마을금고 임원들 가족이 단체관광에 나섰다.
캄보디아 4박 5일 여행 이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앙코르와트는 캄보디아의 상징과도 같은 곳이에요. 12세기에 지어진 이 고대 사원은 아주 정교하고 놀라운 건축물이죠.
앙코르 와트의 장엄한 성벽 안에서 과거 크메르 제국의 예술과 문화를 탐험해 보는 건 어떤가요?
캄보디아의 수도이자 중심부에 위치한 프놈펜은 현대와 전통이 조화를 이룬 도시예요.
캄보디아 왕실 역사의 증거인 프놈펜 왕궁과 크메르 루즈 시대에 대해 알 수 있는 투올 슬랭 대학살 박물관 등 캄보디아의 과거를 만나 볼 수 있는 장소들이 있답니다.
햇살 가득한 해변을 찾는 분들에게 시아누크빌은 아주 제격이죠. 캄보디아 남부에 위치한 이곳은 청록색 바닷물과 황금빛 모래사장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변이에요.
온뜨레와 세렌디피티 해변에서 수상 스포츠를 즐기고, 현지 해산물을 맛보며 주홍빛으로 물든 일몰을 감상해 보세요.
바탐방은 캄보디아에서 두 번째 큰 도시로 서부 지역의 중심도시예요. 이곳에서 11세기에 지어진 에크 프놈 사원은 놀라운 크메르 건축 양식을 잘 보여주죠.
대나무 기차를 타고 울창한 시골과 박쥐 동굴을 탐험하며 캄보디아 시골의 아름다운 풍경에 흠뻑 빠져보세요.
톤레삽 호수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담수호이자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 구역이에요. 이곳에서 수상 마을을 구경하며 독특한 수상가옥들을 구경하고 현지 어부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어요.
우기와 건기 동안 호수의 수위 변화를 통해 마을의 다른 모습들을 볼 수 있답니다.
미식의 천국, 씨엠립에서 음식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길거리 시장에서는 크메르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유명한 펍 스트리트에서 맥주와 함께 하는 식사로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 소수민족이 거주하는 이곳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예요. 라타나끼리주 안에 있는 비라체이 국립공원에서 자연을 탐험해 볼 수도 있답니다.
밤에는 야시장이 열려 많은 볼거리를 제공해 주는 이곳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며 캄보디아의 문화적 다양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해 보세요.
정교하게 조각된 반테이 스레이의 붉은 사암 사원에서 캄보디아의 예술적 기량을 엿볼 수 있어요.
힌두교의 신 시바에게 헌정된 이 10세기 사원은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며 크메르 제국의 건축 기술을 엿볼 수 있는 증거예요.
캄퐁참은 캄보디아의 시골의 매력과 문화유산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대나무 다리를 건너고, 현지인들과 교류해 보세요.
이 지방의 여유로운 분위기는 분주한 도시 생활과 대조를 이루어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여행지가 될 거예요.
사람이 많이 없는 고요한 마을 켑으로 떠나 평화로운 휴양을 즐겨보세요. 해안 시장으로 유명한 켑은 조용한 해안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이곳은 염전을 둘러보고 수영을 즐기며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요.
프레아 비헤아르 사원은 크메르 제국 시대에 세워진 힌두교 사원이에요. 유네스코에 등재된 이 사원은 캄보디아와 태국의 국경을 가로지르는 당그레크 산의 절벽 꼭대기에 있어요.
캄보디아와 태국의 탁 트인 전망을 보여주는 이곳에서 자연과 문명의 아름다움을 함께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캄보디아 사람들은 대체로 체구가 작고 날씬한 편이다.
나 정도면 그곳에선 뚱뚱한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