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데이비슨 2017년 브레이크아웃 (BREAKOUT/FXSB)
커다란 휠, 눈에 띄는 도장, 클래식한 드래그 바이크의 분위기가 현대적인 감각과 어우러져 강력한 힘을 탑재하고 다시 태어났습니다.
약간의 손짓으로 제어되는 육중한 모터사이클만큼 만족스러운 것이 없습니다.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흥분되는 Breakout™ 모터사이클의 눈부신 High Output Twin Cam 103B™ 엔진은 광폭 240mm 리어 타이어에 막대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프로필은 낮게 펼쳐진 형태를 하고 있어 그 공격성을 명확하게 드러냅니다. 마무리는 드래그 형식의 바로 장식했습니다. 이 바는 중력을 비롯한 모든 것을 거스르도록 고안되었습니다.
Breakout to the New
이 모델을 개발할 때 금형을 깨뜨려서Breakout™모터사이클이라고 이름 짓게 되었습니다.수많은 하드코어 운전자 사이에서 영원히 주목받는 모델이 되도록 하기 위해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스타일을 고안하고 있습니다.밖으로 확장된 낮은 프레임을 선택해 전체를 정제되지 않은 힘으로 가득 채운 후 빈틈없는 스타일로 마무리하였습니다.디자인 영감은50년대와60년대를 풍미했던 클래식Gasser드래그 모터사이클에서 얻었습니다.그 후 다양한 업데이트를 거쳐 가장 최근에는 프리미엄 그래픽과 도장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커다란 휠,선명한 도장,매력적인 크롬 등 모든 요소는 트랙에서 군중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엔지니어에게 남아 있는 유일한 요소는 산을 오르든 좁은 길을 누비든 관계없이 완전한 첨단Harley®에 기대하는 모든 점을 갖춘 주행 능력을 구현하는 것이었습니다.어쩌면 여러분도 틀을 깨고 나설 예정일지도 모르겠습니다.
Low Muscular Profile
커다랗고 대담한 형태의Breakout™모터사이클은 가만히 정지해 있을 때에도 강력한 인상을 남깁니다.이 모델의 순수하고 깔끔한 라인,낮은 프로필,쭉 뻗은 자태,거대한 휠과 개조된 펜더 등 모든 요소가 프리미엄 커스텀과 견고한 힘을 나타내며 이목을 끄는 만큼 성능 역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Premium Craftsmanship
Breakout™모델의 전체 차체는 탁월함만을 인정하는 엄격한 관점으로 설계되었습니다.최고 품질의 소재로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도로를 질주할 때는 최고를 위한 자리밖에 존재하지 않으므로 도장 계획과 크롬 처리 스타일링에서부터 낮아진 설계,균형 잡힌 차체와 엔진 성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속품,마감은 물론 완벽한 모터사이클의 저항력을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습니다.
Premium Finish and 3-D Tank Medallion
Breakout™모델의 힘에는 분명히 강렬한 시각적인 인상도 포함됩니다.대담한 도장과 독점적인 기어 모양의 유리 상감된 칠보 및 크롬 스타일 탱크 메달리온도 녹아내린 액체와 같은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이는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이 모터사이클이Softail™제품군의 유산을 계승하는 차세대 모델임을 선언합니다.
Hard Candy Custom™ Paint
Hard Candy Custom™도장은 단순한 도장 작업이 아닌,빛나는 독립 선언에 가까운 선명한 금속 플레이크 마감입니다.밝고 대담하며 독특합니다.선택 사항인Hard Candy Hot Rod Red Flake도장을 이용해Breakout™모터사이클의 낮고 긴 커스텀 외관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진정한 전통 스타일의 메탈 플레이크 도장으로,기존에는 여러 층의 투명 코팅 위에 손수 샌드 레이어 작업을 하는 등 엄청난 노고가 필요했던 도장입니다.도로를 달리다가 태양빛이 정면으로 반사되면 지나가는 이들이 눈이 부셔 차마 쳐다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Black Turbine Wheels with Machined Highlights
Breakout™모델에는 기계 가공된 하이라이트가 특징인 커스텀 블랙 터빈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이는 대담하고 공격적인 스타일의 진정한 커스텀 휠입니다.오리지널CVO Breakout에 그 근원을 둔 이 휠은 두말할 나위 없이 이 모터사이클의 중심에 근육질 차체의 유산이 있음을 보여줍니다.강렬하고 대담하며Harley Davison만의 시각적 영향이 특징입니다.
Slammed Console
낮게 배치되었을 뿐만 아니라 당사가 탱크에 부착했던 그 어떤 것보다도 빈틈없이 구성된 콘솔입니다.또한 이 장식적인 통합 통풍구와 전기 배선이 특징인 날렵한 프로필은Breakout™모터사이클의 공격적인 느낌에 극단적으로 깔끔한 커스텀 스타일의 확고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Riser-Mounted Speedo
이 모든 힘과 스타일은 안락함과 편안함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라이저에 장착되어 시야에 더 잘 들어오도록 배치된 이4인치 디지털 속도계는 보기에도 좋지만 연료 게이지 및 기어 표시와 더불어 속도 판독값도 제공합니다.
Fat Rear Tyre Profile
Big'하다는 것은Breakout™모델의 가장 중요한 특성이며 이 거대한18인치240mm리어 타이어에서 가장 확연히 드러납니다.이것은 당사가 모터사이클 제품에 사용했던 것 중 가장 광폭의 타이어이며Gasser림을 둘러싼 모습은 이 모터사이클의 근원이 되었던 클래식 드래그 바이크의 유산을 완벽하게 재현합니다.
Chopped Fenders
법적 제한선에 가까울 만큼 낮고 견고하며 군더더기를 배제하고 설계된Breakout™모델의 펜더는 낮으면서 횡적으로 확장된 듯한 커스텀 스타일을 더합니다.육중하고 거대한 타이어와Gasser림을 드러내기 위해 펜더를 법적 제한선까지 낮추었습니다.또한 펜더는 강도를 극대화하고 무게를 최소화하고 외관을 개선하기 위해 알루미늄 소재의 일체형으로 제작하여 광택 및 크롬 처리를 했습니다.
3-in-1 Stop/Turn/Tail Lights
크롬 처리된 이3-in-1표시등은 전반적으로 스타일리시하며 강력한 프로필을 자랑하는Breakout™모델을 보완하며 첨단 기술을 통해 날렵하고 미니멀한 총알 디자인의 미등에 방향지시 및 제동 신호 기술을 접목하였습니다.
High Output Twin Cam 103B™ Engine
The Motor Company는 엔진이 운전자를 진정으로 감동시키는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하여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이러한 통찰력을High Output Twin Cam 103B™엔진을 제작할 때 유용하게 활용하였습니다.모든 입방인치가 완벽하게 맞아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함으로써 설계와 기술의 한계를 더욱 확장했습니다.또한 이 모든 것은Harley-Davidson고유의 스타일링을 전혀 해치지 않으면서 적용되었습니다.앞서 등장했던Flathead, Knucklehead, Panhead, Shovelhead, Evolution®, Twin Cam 88®및Twin Cam 96®엔진의 유산을 계승하면서도 진화를 계속하고 있습니다.성능과 내구성은1909년부터V-Twin에 대해 수없이 많은 주행 테스트를 계속해 온 덕분에 이룰 수 있었던 직접적인 성과이며 한 세기에 걸친 이륜 차량에 대한 몰두를 통해 얻은 쾌거입니다.
Black and Chrome Engine Styling
High Output Twin Cam 103B™엔진을 잘 살펴보면 그 근원을 곧 알아볼 수 있습니다.냉각 핀의 클래식 에지에서부터 케이스와 덮개의 깔끔한 라인이 진정한Harley-Davidson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주며 다른 어떤 모터사이클 회사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디테일에 대한 몰두를 보여줍니다.또한 나머지Softail™ Breakout™모델의 스타일에 걸맞게 엔진 역시 기계 예술의 걸작이라 불릴 수 있을 만큼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어 다음과 같은 비비드 블랙과 크롬 마감이 냉철하고 명확하게 구분된 형형한 빛과 어둠의 패턴을 구성하고 있습니다.글로시 블랙 머플러 덮개와 오일 탱크 덮개,빛나는 크롬 파이프와 로커 덮개.
High Output Twin Cam 103B™ Engine Power
운전자에게 더욱 강력한 힘을 원하느냐고 묻는 것은 온종일 도로를 질주하다 마침내 목적지에 도착한 사람에게"맥주 한 잔 더 드릴까요?"라고 묻는 것과 같습니다.누구나 원하는High Output Twin Cam 103B™엔진은 고성능을 기대할 수 있는103입방인치Harley-Davidson V-Twin엔진입니다.이 에어박스는 흡입 공기의 양을 늘려 캠이 단계과 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 줍니다.결과적으로 향상된 로우 엔드 토크와 더욱 빨라진60~80mph 5단 기어 롤-온을 제공합니다.앞서 등장했던 전설적인Harley아이언의 전통 측면에서High Output Twin Cam 103B™엔진은 엔진이 운전자에게 제공하는 주행감의 기준을 한층 높였습니다.
High Output Twin Cam 103B™ Engine Innovation
High Output Twin Cam 103B™엔진의 시동을 걸어 로우 엔드 토크를 느껴보십시오.경량 피스톤 설계 덕분에 증폭된 동력을 더욱 정제된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다리를 변속기에 올리고 엔진과Cruise Drive™ 6단 변속기가 얼마나 조화로운 성능을 보이는지 느껴보십시오. 6단 변속.강력한 동력 라인과 견고한 내부 부품 일상적인 유지보수의 간소화 낮은 운행rpm이 최고의 탑승감을 제공합니다.
6-Speed Cruise Drive® Transmission
운전자는 차체에 기댔을 때 버거운 소리가 아니라 웅웅거리는 소리를 내는 모터사이클을 원하고 있습니다. 6단Cruise Drive™변속기는 부드럽고 조용한 기어 변속을 제공하며 고속도로에서 엔진 속도를 낮춰 엔진 전환과 도로 주행 속도 사이의 조화를 더욱 개선합니다.이런 반응을 보여주는 모터사이클은 드뭅니다.쭉 뻗어 있는 전방의 도로를 향해 달려나갈 때 낮은 부르릉 소리가 멀리까지 울려 퍼집니다.
Front Brake System
Softail™모델의 프론트 브레이크 시스템은 최대 제동 시 필요한 레버 힘의 양을40%정도 감소시킵니다.핸들바 마스터와 프론트 실린더의 스타일도 변경되었습니다.최초 배기량을 최소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캘리퍼 피스톤 코팅된32및34mm피스톤과4피스톤 고정 캘리퍼를 비롯해 더 커진300mm회전자가 있습니다.이 모든 요소는 더 적은 힘으로 제동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Balanced Suspension & Handling
Breakout™모델은 쭉 뻗은 자태의 덩치 큰 모터사이클이며,단순한 과시용이 아닙니다.신중하게 서스펜션의 균형을 맞추고 형태를 조정하여 중성적인 느낌을 제공하고자 했으며 거대한 광폭 타이어에도 같은 개념을 적용해 독보적인 동력 대 무게 비율을 달성할 수 있도록 가볍게 설계했습니다.요점은 붐비는 도로를 달리든 교외의 탁 트인 도로를 질주하든 관계없이 부드럽고 즐거운 주행을 선사합니다.
Electronic Throttle Control
Breakout™모터사이클의 베어 너클 스타일링은 전자식 스로틀 콘트롤을 추가할 경우 더욱 깔끔하게 정돈됩니다.자세히 살펴보십시오.핸들바로 이어지는 지저분한 케이블 배선이 사라졌습니다.또한 전자식 설정은 간편하고 망설일 필요 없는Harley-Davidson®크루즈 콘트롤 설치 절차를 제공합니다.
Drag-Style Handlebar
Breakout™모델 전용으로 설계된 이 낮고 넓은 형태의 핸들바는 전향적이고 공격적인 운전 자세를 만들어 줍니다.또한 배선을 내부로 처리해 전체적으로 깔끔한 커스텀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미니멀리즘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Low Seat and Pillion
두 조각으로 구성된 이 시트는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탑승감도 매우 뛰어납니다.동승자가 있든 없든 간에 낮은 버킷 형태의 시트가 주행 및 제동 시 모터사이클에 안정적으로 기댈 수 있게 하며 쉽게 발을 지면에 디딜 수 있게 되었습니다.또한 혼자 주행할 경우에는 탈부착식 후방 시트가 등허리 하부를 든든하게 받쳐줘 장거리 주행 시에도 더욱 안락한 탑승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첫댓글 2017년 할코 정식 출고가 : 3,200만원(스페셜 칼라 50만원 추가)
쩝..........^^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내일 전화 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