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06일 설악산(장수대-대승령-남교리)산행은?
진부중학교제16회 수도권 동창회가 2012.08.23일 서울 사당동소재 남도식당에서 있을 때 차기 유사인 최임준 동창이 다음 10월달 모임은 본인의 민박이 있는 강원도 고성 송지호에서 1박2일로 하자는 의견이 제시되어 그때 참석한 회원 만장일치로 그리하기로 결정되었다. 이왕이면 산을 좋아하는 회원은 설악산 산행을하고 고성으로 모이고 비산행 회원은 시간을 맞춰 고성에서 합류하기로 하고 유사 짝이되는 최진홍(미참) 동창한테는 유사가 양해를 구하기로하고 모임을 마쳤다. 그 다음 유사를 하는 최임준.최진홍동창의 배려로 고향에서 산을 좋아하는 친구들도 함께하기로 추가 결정이되어 계획을 진행하기에 이르렀다.
가급적이면 동창 한명이라도 더 참석하기 위하여 유사팀이나 회장께서 나름대로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나 거리도있고 바쁜 일정 관계로 서울 모임에서 산행하는 동창 외에는 참석 회원이 없어 아쉬운 마음이 많이 남는다. 그렇지만 끝까지 참석하려고 애 써준 미 참석 회원 모두에게 마음에 감사를 보낸다.
인원은 부족했지만 서울과 고향에서 모인 동창을 위해 멀리 객지에서 음식과 숙소를 아무런 불편없이 제공 해 준 최임준.최진홍 유사팀에게 고맙다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다.
또한 나름대로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시간을 내어 산행에 참석한 고향동창과 서울동창들 호흡을 같이하면서 산행한 장수대-대승령-남교리의 아름다운 비경과 붉게 물드는 단풍은 잊을 수 없겠지요?
1박2일동안 성원을 보내준 모든 동창께 감사와 서울회장님.산악대장님 애 많이 쓰셨고,유사팀께도 다시한번 고마움을 전합니다.
2012.10.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