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30일(금) 전남 신안군 자은면 사월포길 183번지에 해안 누리펜션이 문을 열었습니다. 3분거리에 서해안에서 제일 깨끗한 크지도 작지도 않는 신들해수욕장이 펼쳐져있고 또 다른 3분거리에 위험하지 않는 선착장 낙시터가 있으며 바로 옆에는 그 옛날 해군기지가 있었던 소롱산이 있어서 등산하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금상첨화이다. 또한 저 멀리 둔장 해수욕장에선 백합을 캐며 아이들에게 갯벌 체험을 할수 있어서 이 또한 명품 휴양지가 아니겠는가? 단체 청소년들이 올수 있다면 멀지않는 곳에 자은면 체육회에서 운영하는 천연 잔디구장이 있어서 싫컷 운동을 하다가 해수욕장에서 몸을 씻고 갯바람에 땀을 말리며 쏟아지는 별을 보며 하루를 마칠수 있다면 여기가 지상 천국이 아니고 그 어디에서 천국을 맛보겠는가? 펜션의 규모는 2층 건물로 층마다 18평짜리 두칸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칸마다 큰 응접실과 방 두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단체로 오신다면 한층 전체를 빌릴 수 있기에 40-50명까지 숙박이 가능할 것입니다.
예약문의 : 강대현 집사 011 - 9603 - 9495 / 010 - 9231 - 9495 숙박요금은 비수기와 성수기가 다를 수 있으며 인원 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압해면 송공항에서
해안 누리펜션 자연과 어울어진 또 하나의 자연 주변이 맑고 깨끗하니 조용히 쉴수 있습니다. 후하고 순진하게 생기신 주인되신 강대현 집사님
제가 급하게 찍느라 좀 ....... 소롱산 정상에서 바라본 신들해수욕장 펜션에서 2-3분거리 신들 해수욕장 왼쪽에 펜션이 보이네요. ^^* 소롱산 중턱에서 바라보는 자은면 송산리 멀리 자은 동부교회도 보입니다.^^* 소롱산 정상에 옛 해군기지가 보입니다. 소롱산에 올라가는 등산로 송롱산 정상 해군기지 옥상에서 둘러보는 ''''''''' 소롱산 정상에서 바라본 해안 누리펜션 주변 자은 동부교회 소롱산 정상에서.... 멀리 증도면 만들 보물섬이 보입니다. 멀지 않는 거리에 드 넓은 둔장 해수욕장이 보입니다. 펜션에서 2-3분 거리에 낚시터로 유명한 선착장이 보입니다.
저기 끝에서 낚시를 던지면....
*********************************************************** 무엇보다도 감사한것은 오늘 펜션 개업을 하면서 자은 암태 팔금 안좌 모든 교회들의 목회자 부부를 초청하여 점심 식사를 대접 했다는 것 아닙니까? 쉽지 않는 일일텐데 말입니다. 거기에 선물보따리와 떡 보따리를 한 아름씩 안겨 주어서 오셨던 모든 분들이 배도 부르고 기쁨도 넘쳤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
출처: 자 은 동 부 교 회 원문보기 글쓴이: 지영태목사
첫댓글 좋은 정보 제공해 주신 지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기회 되면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와~~~ 핫뉴스네요~~ 감사해요. 목사님 보고싶어요
지킴이님 ~~~~~~
이리저리 찾았지만 소식없어 섧하다 하였더니
오늘 좋은 소식 접하니 반갑기 그지없습니다.
아직도 불초 소생을 잊지않으시고 반갑게 맞아주신 귀하신 어르신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 한번 자은도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