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OLD & NEW RADIO
 
 
 
카페 게시글
자작품 전시장 보관창고..
봄소풍 추천 1 조회 134 26.06.22 13:15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2 14:06

    첫댓글 취미생활에 대하여 시간과 공간 그리고 비용도 많이 투자 하셨네요.
    스피커를 보니 방에서 들을 수 있는 규모의 스피커가 아닌가 봅니다.
    부럽 습니다.

  • 작성자 26.06.23 10:14

    네..
    좀 커서 별도 창고에 보관중 입니다.

  • 26.06.22 14:08

    알텍 스피커 색상 곱게 치장하였나 봅니다.
    원래 시커머스 아닌가요?

    벽체 때문에 음악 듣기에는 다소 불편할 수 있겠습니다.

  • 작성자 26.06.23 10:37

    통은 새로 구입한것입니다
    흡음제 고민 중입니다
    좋은방법 추천드립니다.

  • 26.06.23 10:30

    @봄소풍 알텍통도 흡음제 넣어야 되나요?
    공진이나 울림 없으면 그냥 사용해도 될 듯 합니다.

  • 26.06.22 14:39

    창고가 아니고 청음공간 같아요.
    공간을 새로 확보하셨군요.
    멋지네요.

  • 작성자 26.06.23 10:16

    네..
    새로 건축 했습니다.
    여름휴가때 한번 오십시요.

  • 26.06.23 10:19

    @봄소풍 넵.
    꼭 가겠습니다. ㅎ

  • 26.06.23 10:30

    @봄소풍 저두요..

  • 26.06.22 14:55

    어마무시합니다.
    즐음하셔요.

  • 작성자 26.06.23 10:16

    감사 합니다

  • 26.06.22 18:01

    한번 놀러가도 되겠습니까?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0:1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6:3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1:5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6:11

  • 26.06.22 21:34

    초대한번 하세요?

  • 작성자 26.06.23 10:19

    오신다면 환영합니다.

  • 26.06.23 07:35

    우~와 !
    알텍 스피커 시스템 멋지네요
    보안구역 아니오면 오디오 사찰대상이옵니다..(^^)..~짝짝짝 !

  • 작성자 26.06.23 10:19

    감사합니다..

  • 26.06.23 08:31

    우와~~~
    놀랍습니다.

  • 작성자 26.06.23 10:20

    감사합니다.

  • 26.06.23 09:03

    깔끔하게 정리잘해 놓으시고
    멋~~집니다^^**

  • 작성자 26.06.23 10:20

    감사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