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자작한 앰프을 보관할 창고를만들어 봤습니다.
첫댓글 취미생활에 대하여 시간과 공간 그리고 비용도 많이 투자 하셨네요.스피커를 보니 방에서 들을 수 있는 규모의 스피커가 아닌가 봅니다.부럽 습니다.
네..좀 커서 별도 창고에 보관중 입니다.
알텍 스피커 색상 곱게 치장하였나 봅니다. 원래 시커머스 아닌가요?벽체 때문에 음악 듣기에는 다소 불편할 수 있겠습니다.
통은 새로 구입한것입니다흡음제 고민 중입니다좋은방법 추천드립니다.
@봄소풍 알텍통도 흡음제 넣어야 되나요?공진이나 울림 없으면 그냥 사용해도 될 듯 합니다.
창고가 아니고 청음공간 같아요. 공간을 새로 확보하셨군요.멋지네요.
네..새로 건축 했습니다.여름휴가때 한번 오십시요.
@봄소풍 넵.꼭 가겠습니다. ㅎ
@봄소풍 저두요..
어마무시합니다.즐음하셔요.
감사 합니다
한번 놀러가도 되겠습니까?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0:1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6: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1: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6:11
초대한번 하세요?
오신다면 환영합니다.
우~와 !알텍 스피커 시스템 멋지네요보안구역 아니오면 오디오 사찰대상이옵니다..(^^)..~짝짝짝 !
감사합니다..
우와~~~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정리잘해 놓으시고 멋~~집니다^^**
감사 합니다.
첫댓글 취미생활에 대하여 시간과 공간 그리고 비용도 많이 투자 하셨네요.
스피커를 보니 방에서 들을 수 있는 규모의 스피커가 아닌가 봅니다.
부럽 습니다.
네..
좀 커서 별도 창고에 보관중 입니다.
알텍 스피커 색상 곱게 치장하였나 봅니다.
원래 시커머스 아닌가요?
벽체 때문에 음악 듣기에는 다소 불편할 수 있겠습니다.
통은 새로 구입한것입니다
흡음제 고민 중입니다
좋은방법 추천드립니다.
@봄소풍 알텍통도 흡음제 넣어야 되나요?
공진이나 울림 없으면 그냥 사용해도 될 듯 합니다.
창고가 아니고 청음공간 같아요.
공간을 새로 확보하셨군요.
멋지네요.
네..
새로 건축 했습니다.
여름휴가때 한번 오십시요.
@봄소풍 넵.
꼭 가겠습니다. ㅎ
@봄소풍 저두요..
어마무시합니다.
즐음하셔요.
감사 합니다
한번 놀러가도 되겠습니까?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0:1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6: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1: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6:11
초대한번 하세요?
오신다면 환영합니다.
우~와 !
알텍 스피커 시스템 멋지네요
보안구역 아니오면 오디오 사찰대상이옵니다..(^^)..~짝짝짝 !
감사합니다..
우와~~~
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정리잘해 놓으시고
멋~~집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