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킹 립제이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프라우드먼 크루 멤버로 화려한 왁킹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립제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조효원, 국적 한국, 1988년 7월 30일생으로 나이 34살이며 학력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무용예술계열 스트릿댄스 전공이라고 합니다. 아직 고향, 키, 몸무게, 가족 부모님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고 결혼,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소속팀 프라우드먼이며 리더 모니카, 케이데이, 함지, 다이아, 로지, 헤일리와 한 팀이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댄서로 뛰어난 왁킹 실력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왁킹이라는 춤 장르는 미국의 80년대 초 게이클럽에서 파생이 된 댄스로 하우스, 디스코 음악에 매혹적인 춤을 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틀 경험만 100번으로 홀리데이인왁킹, 왁커스나잇 등 왁킹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또 다양한 해외 대회 왁커스 나잇, 힙합버스 나잇 등에서 심사위원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을 보니 탄력적인 몸매, 훈훈한 동안 얼굴이 돋보이며 특히 무쌍의 동양적인 외모가 매력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단발 헤어스타일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춤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원래 춤을 좋아했고 10살 어린 시절부터 한국 무용을 했다고 합니다. 예중 예고를 가고 싶었지만 가지 못했고 방황을 잠시 했다고 하네요. 이후 살이 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방송댄스를 배웠고 그 당시 방송댄스 선생님이 너무 멋있어서 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을 키워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댄스 예능 프로그램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해 여성 댄서들이 경쟁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첫 회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스트릿우먼파이터 참가자는 홀리뱅, 훅, 라치카, YGX, 웨이비, 코가N버터, 프라우드먼, 원트이며 심시위원은 가수 보아, 아이돌 그룹 NCT 태용, 블랙비트 출신 안무가 황상훈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왁킹 댄서 Lip j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뷰티가이드™
성형후기┃성형외과┃성형수술┃성형정보┃성형할인
첫댓글 멋져
이분 진짜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