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사랑의 밑반찬 나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수리빛봉사회(현경희 회장)는 지난 11월 22일(금) 군포시 평생학습마을 요리마루 3층 조리실에서 군포시관내 독거어르신 및 취약계층 80세대에 사랑의 밑반찬 나눔을 전개했다.
오전 10:00 에는 군포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하는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클로버 데이'에 참석 2024 한해 동안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가 함께하는 우수자원봉사자표창, 후원자표창 시상식에 참석했다.
(군포시장 하은호 인사말)
제2전시실에서 전시한 "시선: 너,나 그리고 우리"라는 제목으로 다양한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사회복지사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을 관람하고 포토부스에서는 오늘의 시선 클로버 채우기를 체험 했다.
(클로버 데이) 란 세 잎이 모여 '행복' 을 전하는 실천을 이루고, 네 잎이 모여 지역사회에 '행운'을 전달할수 있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동행하며 하나의 클로버가 될수 있었기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는 가야종합사회복지관 이은아 관장의 인사말에 모든 참석자는 우레와 같은 박수로 화답을 했다.
이날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 및 임원진, 봉사원이 참석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참석해준 지역사회 자원봉사자, 후원자는 자리를 이동 1층 플로랜스에서 점심 식사를 함께 하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2024 클로버 데이, 행복한 동행 행운이 함께하는 가야종합사회복지관 감사의 한해를 마무리 됐다.
이날 군포지구협의회장(문성제 회장) 및 심춘화 홍보부장, 한진옥 직전회장, 진정순 감사, 이숙자 산본1동회장이 참석하여 왁자 지껄 이웃사랑 반찬나눔에 동참 함께 했다.
수고들 많았습니다.
첫댓글 현경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밑반찬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리빛봉사회 현경희회장님과 봉사원님
어르신들을위한 맛잇는 밑반찬 나눔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
멋짓11월 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