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좋은 동네 김옥춘 동네 산책 중에 딱따구리 소리를 들었어요. 고개를 들어서 보니 오색딱따구리가 주택 외벽에 붙어있었어요. 딱따구리는 주택 외벽에 구멍을 뚫고 속을 파내는 중이었어요. 집을 장만하는 중이었어요. 신기해서 한참을 보았답니다. 딱따구리에겐 사람의 집이 아닌 세상에 서 있는 쓸만한 것 중의 하나였겠죠? 최고의 선택이었겠죠? 딱따구리가 나중에 그럴 거 같아요. 내가 집을 지었더니 좋은 곳이라고 소문이 났나 보라고. 사람들이 들어와 산다고. 동네 산책 중에 딱따구리를 만났어요. 사람도 만났어요. 새와 사람이 어울려 사는 우리 동네 참 좋은 동네가 맞죠? 새와 사람이 어울려 사는 내 하루 참 아름다운 인생이 맞죠? 모두의 지구가 맞네요. 모두를 위해 지구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지구의 모든 생명이 고맙습니다. 나를 위해 생명들의 행복을 응원합니다. 나와 함께인 모두가 나에게 은혜와 축복이라고 느낍니다. 모두와 함께인 나도 모두에게 은혜와 축복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세상에 함께 하는 게 사랑이고 축복이고 은혜라고 느낍니다. 그렇게 믿고 살겠습니다. 2024.10.27 | 특별한 나의 특별한 오늘
김옥춘
오늘도 나와 함께 아침을 맞아 주신 당신 참 고맙습니다.
누군가는 세상을 떠나고 누군가는 태어나는 매우 특별한 오늘 일상으로 살아가는 당신과 나의 하루도 매우 특별하니 축하합니다. 축복합니다.
참 경건한 우리들의 보석 같은 오늘입니다.
귀한 생명을 가진 우리는 누구나 신보다 존귀합니다 누구나 보석보다 빛납니다. 분명합니다.
그러하니 오늘도 귀한 생명을 가진 사람답게 빛나게 살아봅시다. 노력합시다.
그러하니 오늘도 이웃을 배려하고 사람을 존중하는 사람답게 빛나게 살아봅시다. 노력합시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아프지 마세요. 행복해지세요.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2024.10.27 |
첫댓글 보고 싶다
안고 싶다;
시월의 마지막 주.... 모든 사람들의 마음이겠죠....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일편단심이란 말은 듣는 이에게는 최고의 언어일 것 같아요.
사랑한다 죽어서도 오로지 너를 사랑해.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사계절중에 가을이 가장 좋은데 그중에서도 시월은 눈물나게 좋습니다. 그런 좋은 시월을 시인님의 탁월하신 필력을 빌리고 시심으로 빌려서 고은 시로 세상으로 나왔으니 놀랍습니다. 늘 감사하구요. 오늘도 행복을 누리시길 기원드리고 추천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좋은글 감사 합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아름다운 시, 감상 잘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