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선생님 김옥춘 사람의 아픔을 고치는 매우 아름다운 선생님! 존경합니다. 하늘의 신이 땅의 신이 우주의 신이 못한 일 사람을 걷게 하고 서게 하고 살게 하신 선생님 존경합니다. 선생님! 선생님은 우리에게 하늘보다 하늘인 거 아시죠? 아픈 사람 아픔 함께하시잖아요. 아픈 사람의 고통 없애주시잖아요. 아픈 사람에게 희망 채워주시잖아요. 선생님! 늘 아픈 사람과 함께하며 친구가 되고 가족이 되어주신 선생님 아픈 사람 외면하지 않는 선생님의 하늘보다 큰 사랑에 언제나 존경심의 박수를 보냅니다. 의사 선생님! 존경합니다. 2024.10.30 | 손소독제의 고마움
김옥춘
상처가 생기고 나니 세균의 존재에 대해 좀 더 조심하게 됩니다. 병원에서도 세균 감염에 유의하라는 당부를 들었습니다.
다시 내 생활에서 손소독제가 생활화되었습니다. 자주 손을 씻고 자주 손소독제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물건을 많이 만졌을 때 화장실에 다녀왔을 때 약이나 음식을 만지기 전 손소독제를 신경 써서 사용합니다. 걱정이 큰 가운데 내게 안심을 선물하니 참 고맙습니다.
병원에서 처방해 준 약과 거즈와 소독약 손소독제가 지금 내겐 희망이고 선물입니다.
안전한 손소독제를 만들기 위해 끝없이 연구하고 안전한 손소독제를 만들어 보급하는 모든 분 참 감사합니다. 내게 오늘 안심이라는 선물 주셨습니다. 오늘 내게 은인이십니다. 고맙습니다.
2024.10.30 |
첫댓글 아프지 마세요
좋은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건강이 행복이네요.
맞아요..다른 거 모두 준다고 해도 절대로 건강이 상하시면 안되요..안돼요!! 모두가 그렇게 되시길 소망하며 기도드립니다. 간절한 시인님의 소망이 이뤄질 거라고 믿어요...좋은 시에 추천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늘 용기 주셔서 감동입니다.
조심하고 조심할게요.
기도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늘건강 하게 살려고 노력 하겠습니다
저도 노력 중입니다.
그래도 자꾸 변수가 생기네요.
건강하세요.
응원합니다.
감사 또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좋은글 감사 합니다
고맙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무엇 무엇해도 건강이 제일 입니다
많이 다치셨나요
그래도 수술하지 않을 정도라면 금방 회복이 되시겠지요
빠른 완쾌하심을 함께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술할 정도가 아니라고 하니
다행입니다.
걱정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마음 참 따뜻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