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더뉴렉스턴스포츠 신차출고되자마자
조은타이어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신차 튜닝스토리입니다.
더뉴렉스턴스포츠 신차 작업내용 :
1. 금호 MT 265-60R18 타이어
2. 빅풋 강성 인치업 스프링 F/R
3. 익스트림 조절식 레트럴바
차량을 어떻게 셋팅을 하는지에 따라
아빠차가 되느냐 오빠차가 되느냐!!
내차에 관심을 갖고 아쉬운점을 조금만 보완해준다면
그 변화로 인한 만족도는 더욱 크게 다가올것입니다.
신차 하부검수 후에 본격적인 작업이 시작됩니다.
검사에도 통과되고
다음번 셋팅에도 영향이 없도록
타이어선택과 인치업셋팅의 기본이 되는 작업들로 구성하였습니다.
렉스턴스포츠 전륜의 작업전 모습과 작업후의 모습을 비교해 봅니다.
차체를 든든하게 받쳐주는 서스펜션 아이템, 빅풋 업스프링:)
열간보다 높은 강도와 1등급 냉간소재로 제작되어
변형이 적은 빅풋 업스프링은 무거운 차체도 든든하게 받쳐줍니다!
렉스턴스포츠의 후륜모습도 작업전과 작업후를 비교해보면 그 차이를 알수있습니다.
짱짱하게 지지하고있는 빅풋 강성 스프링과
인치업차량에서 차축의 틀어짐을 잡아주는 익스트림 조절식 레트럴바를 장착했지요.
다음은, 캘리퍼 도색 작업입니다.
서비스라고 대충대충은 조은타이어에서는 용납되지 않습니다!
1. 캘리퍼에 먼지 및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2. 흰색으로 베이스를 깔아줍니다. (이렇게 해줘야, 발색이 잘 나오고, 쉽게 벗겨지지않지요)
3. 빨강색으로 뭉게지지 않게,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르게 분사합니다.
렉스턴스포츠에 추천드린 타이어는
AT와 MT의 장점만 모은
금호 MT타이어 입니다.
<금호 MT타이어의 장점>
1. 견인력 및 제동성능 향상
- 이중피치 블록설계를 적용하였고
- 유체역학 이론을 활용한 패턴 디자인으로 젖은노면, 오르막길, 온/오프로드에서의 제동력을 향상시킵니다.
2. 오프로드 및 내구성 향상
돌끼임 방지를 위한 돌끼임 방지 BAR 설치
3. 기존 제품 대비 저소음 구현
일체형 센터 블록을 적용하여 자사 기존제품 대비 저소음 향상
4. 입체형 사이드월 디자인
경사그루브와 사이드바이터
- 배토성능 향상으로 우수한 등판력을 발휘하고
- 외부 충격으로 부터 사이더월을 보호합니다.
온로드 오프로드 어떤곳에서도 자신있는 주행을 책임질
금호 MT타이어의 매력을 경험해보세요! :)
따끈따끈한 신차는 언제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
렉스턴스포츠에 짱짱하게 차고보강!
볼륨감있는 튼튼한타이어로
가뿐하게 셋팅 끝 ^^
조은타이어를 찾을 수 밖에 없는 이유!
1. 확실한 제품
2. 합리적인 가격
3. 말끔한 시공
4. 친절
5. 책임있는 사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