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이 신규 CF를 통해 청정기능에 경제성까지 강화한 신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은 지난 5일부터 고객들의 삶을 여유롭게 만들기 위해 진행 중인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공의 비법>과 <행복의 비결>편 CF를 새롭게 온에어 했다. CF는 각각 사업장의 성공과 가정의 행복 비결을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의 경제적이고 깨끗한 바람과 함께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은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음이온 바이러스 닥터 기능을 적용해 깨끗한 바람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신제품인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 DVM S는 듀얼 스마트 인버터를 적용해 전 모델이 에너지효율 1등급을 취득하면서 경제성까지 겸비했다.
신제품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은 외부환경에 따라 냉난방 공급량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외부 환경번화에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술을 갖췄다. 2개의 인버터 컴프레서를 사용해 기존 인버터 제품에서 불연속 제어가 발생했던 점을 개선하여 속도도 20% 이상 빨라졌다.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은 이번 CF를 시작으로 신제품의 우수한 청정기능은 물론 강화된 경제성에 포커스를 맞추고 본격적인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은 지난해 ‘클린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바람의 시스템에어컨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친 바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경우 소비자들의 건강은 물론 경제적인 부담까지 덜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시작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의 향상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첫댓글 제가 알기로는 상가에 설치하는 천정형에어컨은 1등급을 받았는데 가정용은 아직 받지 않은것으로 압니다. 입주시에는 1등급으로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