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유의 여덟번째 공유 음식점
서신동 동해 해불탕 골목으로 들어 가시면
먹자골목이 나오죠
그근처에 한우야 정육식당을 다녀 왔네요
메뉴판이 있지만
방가유는 냉장고에 있는 고기를 직접 구매했죠
1인 상차림비 3000원입니다
3000원짜리 상차림인데
조금 아쉬운 감이 있네요
살치살 원뿔 입니다
소고기는 얼른얼른 먹어줘야죠
두번째 주문한 치마살 2등급입니다.
2등급이라도 고기질이 좋아 보입니다.
입가십으로 주문한 치자 소면 입니다
먹기는 잘 먹었는데
기분 상차림이 쬐끔 아쉬운 감이있네요
가격대는 괜찮은것 같고요
추천 맛집이다고 생각 되시면 엄지 손가락 이모티콘을 클릭해주세요.(추천수 10회 이상 전주 맛집 게시판으로 이동됨)
쭈맛회원은 타인의 입맛을 존중하고, 맛의 올바른 표현을 사용합니다.
한우야 정육식당
서신동
첫댓글 꿀꺽소고기먹어본지가 몇달된것같아요
한번 다녀 와보세요.이곳 아녀도 좋은곳이 많잖아요
찰지게도 생겼네요
잘 봐주셔셔 감사해요
고기 때깔 쥐기네용
그런가요??감사합니다.
화려하네요. 정승집 판서집 아니아니 대궐에 간 느낌이 들 것 같아요 ^^
아이고 감사합니다
@방가유 사진의 느낌은 정말 그래요 진심... ^0^
소고기...............1년전이 마지막인듯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
첫댓글 꿀꺽
소고기먹어본지가 몇달된것같아요
한번 다녀 와보세요.
이곳 아녀도 좋은곳이 많잖아요
찰지게도 생겼네요
잘 봐주셔셔 감사해요
고기 때깔 쥐기네용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화려하네요. 정승집 판서집 아니아니 대궐에 간 느낌이 들 것 같아요 ^^
아이고 감사합니다
@방가유 사진의 느낌은 정말 그래요 진심... ^0^
소고기...............1년전이 마지막인듯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