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서신동 / 한우야 정육식당
방가유 추천 0 조회 5,751 14.11.27 22:47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11.28 12:38

    첫댓글 꿀꺽
    소고기먹어본지가 몇달된것같아요

  • 작성자 14.12.01 05:10

    한번 다녀 와보세요.
    이곳 아녀도 좋은곳이 많잖아요

  • 14.11.28 17:00

    찰지게도 생겼네요

  • 작성자 14.12.01 05:10

    잘 봐주셔셔 감사해요

  • 고기 때깔 쥐기네용

  • 작성자 14.12.01 05:11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 14.11.29 07:36

    화려하네요. 정승집 판서집 아니아니 대궐에 간 느낌이 들 것 같아요 ^^

  • 작성자 14.12.01 05:11

    아이고 감사합니다

  • 14.12.05 13:36

    @방가유 사진의 느낌은 정말 그래요 진심... ^0^

  • 14.12.03 16:00

    소고기...............1년전이 마지막인듯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