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공채 합격한 늦깍이 예비교도관 입니다.
발표전에는 합격만 하면 독도라도 갈 수 있다라고 생각했는데...사람 욕심이 끝이 없는거 같습니다.
합격하고 나니 배명지에 대한 욕심이 생기네요.
연로하신 장모님이 마산에 혼자 계셔서 마산교도소로 가고 싶은데 티오가 있을까요?
마산이 어렵다면 아내가 평택시 공무원이라 평택지소로 가고 싶은데 평택지소 가기는 힘들겠죠?
마산으로 갈 수 있다면 제가 배명받고 고충처리나 일대일 교환으로 아내가 마산으로 내려와서 장모님을 모시고 살았으면 좋겠는데....둘다 힘들다면 밑에 지방 시설중에 혹시 추천하실 만한곳이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성적은 커트라인보다 10점 정도 높은편이라 희망지로 갈 수 있지않을까 살짝 기대중이긴 한데...
물론 전국 어느곳에 배명받더라도 최선을 다해서 근무 하겠지만 자꾸 욕심이 생기네요..
요약
1. 마산 교도소 티오가 있을까요?
2. 평택지소는 가기 힘들까요? (평택지소는 지원시 수원구치소로 해야되나요?)
3. 밑에 지방 시설중 추천 하실만한곳 있으신가요?
첫댓글 별루 추천 할 데가 마땅하지 않네요~ 청송으로 오지 않으시면 다행이라 생각됩니다만,,,, 그래도 희망의 끈은 놓지 마세요! 마산~~ 아니라 창원교도소로 명칭이 변경됐구요~
티오가 많지 않다고 알고 있습니다. 수원구치소는 울 소 12년차 교사분이 올 초에 전출 가시던데~ 신규가 바로 갈 수 있을지 ??
답변 감사합니다. 창원교도소로 명칭이 변경되었군요.
올해 신규가 수원구치소로 27명 배명되고, 그 중에 17명이 평택으로 가긴 했습니다만...연수원에서 희망근무지 쓸 때 지원해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평택지소가 아니라 수원구치소로 지원해야 되는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확실하게 갈수 있다고 생각되는곳 한곳만 미세요. 괜히 지역 여기저기 썼다가 청송으로 옵니다. 정말입니다. 저희동기와 제가 그랬거든요,
한번 배명받으면 옮기기 정말 힘듭니다. 이거하나만 기억하세요, 한곳만 미세요.
3군데 지원하는것으로 알고있는데..그럼 3군데 모두 한곳으로 지원하라는 말씀이시죠?
일단 연수원에서 성적 잘받으시고요...
네 연수원에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모두 한곳으로 밀라는 이야기는 아니겠죠.설마... 보통 보면 1지망 너무 높은 곳을쓰면 2-3지망에 원하는 곳을 못가고 신규들이 가기 싫어하는 그 곳(?)으로 가게되더군요.커트라인보다 훨씬 높으시니 걍 마산쓰세요.. 근데 2지망 수원써봤자 2지망에서 가기가...거의 힘들거 같은데.. 소신지원하세요.. 안됨 어쩔수 없겠죠.복불복
답변 감사합니다. 마산이 티오가 있을지 없을지가 관건이네요. 그냥 맘편하게 먹고 소신지원 해야겠습니다.
평택지소 좋습니다. 수원구치소는 3부제지만, 평택은 4부제라 근무환경도 더 좋은 것 같고요. 올 해 평택에 신규가 많이 배정된 것은 경비교도대가 해산되서 TO가 많이 늘었던 것인데, 내년부터는 이렇게 많이는 못갈 것 같습니다.2 지망은 거의 힘들다고 보면, 1지망에 소신지원을 하시는게 좋겟습니다. 마산이냐 수원이냐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감사합니다. 1지망은 아무래도 마산으로 지원하는게 좀더 가능성이 있을거 같네요. 큰 기대는 갖지 않으려고요. 전국 어디를 가든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