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가 행정부 소속인가? ... x
현 선관위원장이 현 정부 시절 지명된 인물인가? ... x
백번 양보해서 행정 미숙 또는 정당을 탓하고 싶다면
현 서울시장이 민주당 소속인가? ...x
현 송파구청장이 민주당 소속인가? ...x
현 잠실7동이 위치해있는 지역구(송파 을)의 국회의원이 민주당 소속인가? ...배
이번 선거로 당선된 시장과 구청장이 민주당 소속인가?... x
아니 하다못해 만약 정원오나 조재희가 당선됐다면 문제제기할 명분이라도 있을텐데
차라리 선관위를 집중 비난하는 거면 합당할텐데
그냥 현 정부나 민주당을 깔 이유를 만들고 싶은 테스행동같음
첫댓글 원래도 싫었는데 억까할 거리 하나 생겨서 신난거죠 뭐. 쟤네가 언제는 팩트 체크 정확히 하고 혐오했나요
지능이ㅋ
선관위도 정부하에 운영된다고 생각하는 바보들 많을 거라 저런 선동 하는듯요
지능 부족
싫어하는 애들이 모임 + 그런 애들이 글을 쓰니 동기화
펨코 자체가 거대한 무식한 테스라서 ㅋㅋㅋㅋ
저기 도탁도 슬슬 글 올라오네
뭔일 터지면 걍 정부여당 아니 민주당이 했다고 스스로를 세뇌시키는 거죠ㅋㅋㅋ
국힘정권이었어도 민주당 탓임
탄핵얘기하는거 보면 제정신 아님
윤정부 하에서 이런 일 생겼으면 우리도 깠겠죠 뭐ㅋㅋ 그러려니 해야함ㅋㅋ
국힘시절에 벌어진 총선도 민주당 부정이라고 하는 ㅂ신들인데요 뭐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