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근데 펨코는 왜 정부랑 민주당을 욕하는건지....
엘풍 추천 0 조회 955 26.06.05 10:10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0:11

    첫댓글 원래도 싫었는데 억까할 거리 하나 생겨서 신난거죠 뭐. 쟤네가 언제는 팩트 체크 정확히 하고 혐오했나요

  • 26.06.05 10:11

    지능이ㅋ

  • 26.06.05 10:12

    선관위도 정부하에 운영된다고 생각하는 바보들 많을 거라 저런 선동 하는듯요

  • 26.06.05 10:12

    지능 부족

  • 26.06.05 10:13

    싫어하는 애들이 모임 + 그런 애들이 글을 쓰니 동기화

  • 펨코 자체가 거대한 무식한 테스라서 ㅋㅋㅋㅋ

  • 26.06.05 10:18

    저기 도탁도 슬슬 글 올라오네

  • 26.06.05 10:39

    뭔일 터지면 걍 정부여당 아니 민주당이 했다고 스스로를 세뇌시키는 거죠ㅋㅋㅋ
    국힘정권이었어도 민주당 탓임

  • 26.06.05 10:43

    탄핵얘기하는거 보면 제정신 아님

  • 26.06.05 10:55

    윤정부 하에서 이런 일 생겼으면 우리도 깠겠죠 뭐ㅋㅋ 그러려니 해야함ㅋㅋ

  • 26.06.05 10:55

    국힘시절에 벌어진 총선도 민주당 부정이라고 하는 ㅂ신들인데요 뭐 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