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첫댓글 추가접수기간 있지 않았나요? 그나저나 토익 안 본지 너무 오래됐네요
취소하면.. 마감된 고사장 자리가 생겨서 접수할수도 있죠근게 토익.. 취소 조건이 넘 까다로움.. 돈도 적게 주고
접수비용은 많은데 취소 조건+환불금액이 적나보네요..
첫댓글 추가접수기간 있지 않았나요? 그나저나 토익 안 본지 너무 오래됐네요
취소하면.. 마감된 고사장 자리가 생겨서 접수할수도 있죠
근게 토익.. 취소 조건이 넘 까다로움.. 돈도 적게 주고
접수비용은 많은데 취소 조건+환불금액이 적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