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지??? 서울 시장 지들이 좋아하는 국힘이 이겼는데??? ㅋㅋㅋ
이해가 안되네요
첫댓글 네 하자고 하더라구요
그거보단 분탕일으키고 현정부 까고 싶은 게 더 큰 애들임 ㅋㅋㅋㅋ
여성의당한테 개쳐발려서 긁혀서 그래요
아 이거 재투표군요 ㅋㅋㅋ
ㅇㅎ
안할 거 아니깐 민주당한테 프레임 씌울려는 거임반 민주주의로 그래서 계엄과 묶고 있는 거고 정치적인 쇼
22
첫댓글 네 하자고 하더라구요
그거보단 분탕일으키고 현정부 까고 싶은 게 더 큰 애들임 ㅋㅋㅋㅋ
여성의당한테 개쳐발려서 긁혀서 그래요
아 이거 재투표군요 ㅋㅋㅋ
ㅇㅎ
안할 거 아니깐 민주당한테 프레임 씌울려는 거임
반 민주주의로 그래서 계엄과 묶고 있는 거고 정치적인 쇼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