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O스에서 산 중고차에 문제가 생겨서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을지,
시카고 거주하시는 선배님들의 의견을 구하려고 합니다..ㅠ
차종은 2018 Tiguan SE이고,
8월말에 입국후 23000 USD에 구매하였습니다.
산지 2달만 (2000마일운행)에 low engine oil 알람이 떠서,
근처 autoshop에서 급하게 검사(leak은 없음)하고 오일을 채운 후에,
2-300마일 더 탄 후에, 카O스 수리센터에 가서 확인을 요청하였습니다.
당시 브레이크에도 문제가 있어서 브레이크 교환 및 엔진오일 점검하였는데,
이상이 없다고 해서 지내고 있었는데..
다시 2달이 지난(1500마일 운행)후에 low engine oil 알람이 떠서
근처 autoshop을 가보니, 이런 경우는 엔진 문제라고 하네요..ㅠ
엔진을 바꿔야할거라는데.
지난번 점검 방식이 잘못된 거라고..ㅠ
카O스는 보증기간 3개월이 지났으므로,
미안하지만 어떻게 해줄 수 없다.. 이렇게.. 나오는데요.
어떻게 하면 Deal을 할 수 있을까요.
카O스 자체 보증 프로그램 가입을 안한걸 약간 후회하게 되는데,
팔때부터 engine 문제있는 것을 판 것이 분명한 상황이라..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ㅠ
제 생각엔 full refund을 받으면서 카O스에서 다른 차로 갈아타는게 어떨까 생각을 하고 있긴한데,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이 있는지..
문의드려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바꿀수있으면 풀리펀 받으시고 다른차로 당연히 바꿔야죠. 계속 문제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