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근데 진짜 오세훈입장에선 난감하네 ㅋㅋㅋㅋㅋ
ARSNAL 추천 0 조회 1,158 26.06.05 13:49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3:51

    첫댓글 도대체 ㅋㅋㅋㅋ 선거에서 이긴게 부정이 되는거면 오세훈이 문제인거 아닌가 ㅋㅋㅋㅋ 왜 민주당을 걸고 넘어지는짘ㅋㅋㅋㅋ

  • 26.06.05 13:53

    재투표했는데 정원오가이기면 봐라 결과가 다르지않나 이재명 탄핵해라 하려나요 원하는게 뭘까요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