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즈엉선거로 몰고가야되는데 그 대상이 본인ㅋㅋㅋㅋㅋㅋ
첫댓글 도대체 ㅋㅋㅋㅋ 선거에서 이긴게 부정이 되는거면 오세훈이 문제인거 아닌가 ㅋㅋㅋㅋ 왜 민주당을 걸고 넘어지는짘ㅋㅋㅋㅋ
재투표했는데 정원오가이기면 봐라 결과가 다르지않나 이재명 탄핵해라 하려나요 원하는게 뭘까요ㅋㅋ
첫댓글 도대체 ㅋㅋㅋㅋ 선거에서 이긴게 부정이 되는거면 오세훈이 문제인거 아닌가 ㅋㅋㅋㅋ 왜 민주당을 걸고 넘어지는짘ㅋㅋㅋㅋ
재투표했는데 정원오가이기면 봐라 결과가 다르지않나 이재명 탄핵해라 하려나요 원하는게 뭘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