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이제 조희대가 노태악 후임 지정 안한것도 의심스럽네요.
YESYES 추천 0 조회 576 26.06.05 14:40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4:43

    첫댓글 조희대는 대선 직전에 티를 너무 내서
    얘도 빨리 날려야 될 거 같은데

  • 26.06.05 14:44

    요건 자기가 원하는 대법관 검증 덜 하고 꽂아넣으려고 태업하는 것에 가깝긴 한데... 서울시 선관위원장도 그렇고 어쨌거나 조희대로 칼날이 갈 일만 남았죠.

  • 26.06.05 14:51

    일단 외적으로 드러난건 조희대가 대법관 제청을 해야하는데 대법관 후보 둘러싸고 대통령이랑 기싸움하다가 밀림->노태악 대법관 임기 끝남->지선이 임박하니 선관위원장은 지선까지 맡기로 함->그러고 지금 사고 터짐 순서이긴 한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