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즈엉?이것도 뭐있는건가요?
종종보이는데,,,궁금해서요
첫댓글 걍 비꼬는겁니다
비꼬는거에요
노무현대통령 모욕하는걸껄요
그건 전혀아닌데요...
그거랑은 전혀 상관없어요
전혀 아닌데요
잘못 짚으셨어요
부즈엉이라는 말을 민주진영에서 저쪽 비꼴 때 쓰는데 그럴리가요 ㅎㅎ
ㄴㄴ아님 ㅋㅋ 애초에 처음부터 나온게 황교안이 당내경선 부즈엉 ㅇㅈㄹ할때부터 나온거라 ㅋㅋㅋㅋㅋ
황교안이 그렇게 발음해서 따라하는거
황교안이 부정보다는 부즈엉에 가깝에 발음해서 그거 비꼬면서 따라하는거
황교안 말하는거 들어보면 부즈엉선거가~뭐 이렇게 말해서ㅋㅋ
첫댓글 걍 비꼬는겁니다
비꼬는거에요
비꼬는거에요
노무현대통령 모욕하는걸껄요
그건 전혀아닌데요...
그거랑은 전혀 상관없어요
전혀 아닌데요
잘못 짚으셨어요
부즈엉이라는 말을 민주진영에서 저쪽 비꼴 때 쓰는데 그럴리가요 ㅎㅎ
ㄴㄴ아님 ㅋㅋ 애초에 처음부터 나온게 황교안이 당내경선 부즈엉 ㅇㅈㄹ할때부터 나온거라 ㅋㅋㅋㅋㅋ
황교안이 그렇게 발음해서 따라하는거
황교안이 부정보다는 부즈엉에 가깝에 발음해서 그거 비꼬면서 따라하는거
황교안 말하는거 들어보면 부즈엉선거가~뭐 이렇게 말해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