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당의 대표들나와서 애기하는거보니
먼저 정청래대표한테 애기했었는데
안되었었나보네요
첫댓글 극우인사는 잘 데려오는데 진보쪽은 칼 같이 짜르는..
정청래대표에 서운해하든데요?그리고 인사영입보다는 선거연대문제고
@그레이트인생 네 그러니까 인사 등에 있어서 극우 인사들은 잘 데려오는데 이상하게 이전까지 연대해오던 진보진영쪽은 인사나 연대가 전혀 없던게 이해가 안간다는 거죠.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191901.html#ace04ouhttps://m.pressian.com/m/pages/articles/2025120314013456268https://www.kukinews.com/article/view/kuk202604100152#_enliple이정도 보시면 지금까지의 전개를 대충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https://m.newspim.com/news/view/20260605000386얘는 오늘 매불쇼에서 김재연 대표가 살짝 언급했던 것.
첫댓글 극우인사는 잘 데려오는데 진보쪽은 칼 같이 짜르는..
정청래대표에 서운해하든데요?
그리고 인사영입보다는 선거연대문제고
@그레이트인생 네 그러니까 인사 등에 있어서 극우 인사들은 잘 데려오는데 이상하게 이전까지 연대해오던 진보진영쪽은 인사나 연대가 전혀 없던게 이해가 안간다는 거죠.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191901.html#ace04ou
https://m.pressian.com/m/pages/articles/2025120314013456268
https://www.kukinews.com/article/view/kuk202604100152#_enliple
이정도 보시면 지금까지의 전개를 대충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m.newspim.com/news/view/20260605000386
얘는 오늘 매불쇼에서 김재연 대표가 살짝 언급했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