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부정선거라고 하는건 무슨생각이지
마쿤 추천 0 조회 408 26.06.06 15:0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5:15

    첫댓글 부실관리한거라 부정선거랑 구별 못하는 사람들이죠.

  • 26.06.06 16:01

    더 웃긴건 선관위는 헌법기관이라 행정부 소관도 아니고 선관위원장을 대법원장이 대법관한명 임명해서 보내는데 정부욕이랑 민주당욕하고 있네요ㅋㅋㅋ 차라리 조희대랑 노태악한테 ㅈㄹ하는거면 이해라도하지...

최신목록